싱가포르 항공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ummary
기업분석
시장분석
타겟분석
프로모션 제안
본문내용
기업분석
-서비스의 발달

1998년 : 국제적으로 인정 받은 전문 요리사들로 구성된 국제 요리사 패널
기내 식단 개발

2004년 6월 : 싱가포르에서 뉴욕 구간 논스톱 운항
세계 최장 운항 구간 기록 경신

2007년 : 업계 최초 세계 최대의 점보 여객기 A380을 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과 공통] 경제적인 불황 상황임에도 산업 규모가 확대하거나, 기업의 실적이 증가하는 ‘불황산업’으로는 어떤 것을 들 수 있는지, 과거의 사례 및 데이터
  • 전략 꿈과 희망이라는 일관된 키워드로 1차 광고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2차 광고 제작시에는 생활자를 천명하고 ‘비록 오늘은 힘들고 어렵지만 내일의 꿈과 희망을 위해 열심히 생활하는 우리의 이웃’이라는 내용으로 미래를 위한 생활의 도구로 평생가치라는 전략을 구성. 이는 그 당시 어려웠던 현실상황을 고객사랑으로 표시한 광고전략으로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두텁게 형성 시킨 것으로 판단된다.(5) 광고 집행결과 런칭 초기에 월8억원

  • [마케팅원론] 대한항공 Global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항공의 글로벌을 말함에 있어 “우리는 글로벌 항공사 입니다.”식의 직접적인 표현보다는 우리의 뒤를 돌아보고 “세계에 도전하는 우리의 자부심 , 대한항공! ”이라고 말하면서 글로벌을전달하고자 한다.Ⅰ. 상 황 분 석1.자사분석2.Market 분석3.Consumer 분석Ⅱ. 문 제 분 석1.대한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2.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3.Brand Image 분석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제1.대한항공의 Brand Image 강화전략2.새로운

  • [관광학] 대한항공 전략
  • 항공기술의 발전대량, 고속 수송능력과 안전성, 정시성의 증대 전자 여권 제도 도입위조 등 범죄에 이용되는 것 방지업계 향후 환경변화17업계 향후 환경변화5.Competition전략적 제휴의 확대비용절감네트워크 및 마케팅 능력 강화 대형화 시도부 정기 항공사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면서 대형화 경쟁이 가속화될 전망저가항공사의 위협국내ㆍ외 저가 항공사의 등장으로 시장 점유율 하락 → 자회사 설립 견제18전망 및 전략1. 제공 서비스에 대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해결방안,나의의견(아시아나항공과의 비교분석)
  • KOREAN AIR목 차1. 기업선정이유2. 대한항공 소개3. SWOT분석(VS 아시아나항공과 비교)대한항공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en)아시아나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en)4. 대한항공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5.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외부 마케팅 전략 내부 마케팅 전략6. 대한항공 문제점 및 해결방안7. 나의 의견1. 선정동기주변에 졸업을 앞둔

  • [최신자료] 싱가포르관광청(STB) 정책분석 레포트
  • 싱가포르의 관광정책 및 주요 전략1. 싱가포르 통상산업부 (MTI: Ministry of Trade and Industry)싱가포르의 무역과 통상 업무를 하는 정부 부처이나, 실제로는 MTI의산하 기관인 싱가포르 관광청 (STB: Singapore Tourism Board)에관광정책 수행을 모두 위임하고 STB에서 행하는 정책을 감독한다.2. 싱가포르 관광청 (STB: Singapore Tourism Board)싱가포르 관광청(STPB: Singapore Tourist Promotion Board)은1964년 싱가포르 정부가 호텔, 항공사, 여행사 등 업체들의 협력기관의 조직 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