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대한항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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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전체 산업현황
2.대한항공 소개
3.핵심 상품전략
4.향후 환경변화
5.전망과 전략

본문내용
대한항공 소개


우리나라 최초항공사 / 39년의 역사39개국 116개 노선 / 126대 항공기 보유
명품항공사 지향 / SKYTEAM 가입



비젼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미션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Community


주요마케팅 전략

Product

예약 서비스. 발권서비스. 특수고객서비스, 수하물 서비스, 공항 서비스, 기내 서비스 , 기타 서비스, 공동운항서비스


Price

비수기 특별 프로모션 성수기 항공권 경매 시행

전자발권을 이용시 감면혜택
시간대별 가격 차별화 전략

인터넷 특별할인, 보너스 항공권


Place

예야과 발권에 대한 Cyber 서비스를 통한 고객 접근성 강화


Promotion
상용 고객에 대한 우대 전략 항공 마일리지 (Sky Pass)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Public Relationship(PR)
Media Advertising
Direct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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