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분석] KT 경영전략분석-기가인터넷망 구축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 기업분석] KT 경영전략분석-기가인터넷망 구축 보고서
목차
Ⅰ. 기가인터넷망 구축 ………………………3


Ⅱ. 적극적인 투자 실시 ………………………4


Ⅲ. 새로운 서비스 제공 ………………………5


Ⅳ. 해외시장 진출 확대 ………………………6


Ⅴ. 비통신 사업 강화 …………………………6
본문내용
Ⅰ. 기가인터넷망 구축

이석채 KT 회장은 11일 광화문 KT 사옥에서 KTF와 합병 4주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발표했다. KT는 기가인터넷망을 구축하는 데 3조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KT는 이동통신사업에 있어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KT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도 높은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경영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막대한 투자와 함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함으로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려고 하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139641
<한국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82656
<뉴스토마토>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959
<미디어오늘>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1809143184614&nvr=Y
<아시아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89257
<매일경제>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718021500&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559021
<노컷뉴스>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210090.htm
<스포츠서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77760
<연합뉴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718040003
<서울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 아이팟 마케팅 전략
  • 기업인 세가사도 가정용 게임기 사업을 접었을 정도로 게임사업이 서드파티등의 관계라든지 복합적인 요소가 많은 사업이라 쉽지 않을 거라는 전망아래에서 차세대 기술들과의 접목을 꿈꾸고 있다. 이미 레인콤은 CJ인터넷과 손잡고 휴대인터넷 와이브로를 이용한 휴대형 게임기에 게임포털 넷마블의 게임콘텐츠를 이용하기로 했다고 12월 6일 밝혔다. 레인콤 관계자는 이미 지난달 KT와 합의해 와이브로망 서비스에 대한 개발작업에 가속도를 내고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분석6.1․․․․․․․․․․․․중소기업(작은 조직)으로서의 특징6.2․․․․․․․․․․․․NC소프트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역량기반 전략6.3․․․․․․․․․․․․아시아권의 진출로 얻게 된 역량6.4․․․․․․․․․․․․아레나넷을 인수하여 얻게 되는 역량6.5․․․․․․․․․․․․리처드 게리엇과 제휴함으로서 얻게 된 역량6.6․․․․․․․․․․․․NC소프트에 있어 국제화의 의미(동기)7․․․․․․․․․․

  • [기업경영] KTF 기업분석
  • KTF 기업분석목차내부 역량 분석 3.SWOT분석 -기업 소개 전략 도출-연혁 -CRM-비젼 -KM -미션-현행 가치 사슬 4.향후 모델-기업 조직도 -향후 가치 사슬 - -CSF분석 -향후 가치 시스템외부 환경 분석 -향후 모델-기업 환경-정보 기술 -현행 경쟁 세력-현행 가치 시스템-제품군별 정보비중기업 소개한국통신프리텔은 지난 ’96년 12월 창립되어 ’97년 10월 전국 상용서비스를 개시하고 ’98년 4월 가입자 100만 돌파, 2000년 5월 500만 돌파에 이르기까지 세계

  • 경영학 - 각 기업의 생산전략
  • 기업 설정생산전략 대상기업으로 기업 3곳을 정하였습니다. 대상 기업으로 첫 번째 하이닉스, 두 번째 삼성전자, 세 번째 동양화학제철입니다. 이 세 기업의 생산전략을 알아보고자 합니다.3. 각 기업의 생산전략3.1 하이닉스3.1.1 총체적 전략성장 리스크를 줄이면서 장기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 경영자와 내부 인적자원의 혁신을 통하여 프로세스화 함으로써 제품 및 기술 경쟁력 확보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속경영을 위한 혁신의 3대

  • SK텔레콤 기업경영 분석
  • 전략의 구체화를 통해 신성장 Momentum을 체계적으로 발굴, 추진하여야 하며, 위성DMB 사업기반 확보 및 Wibro 사업권 획득 등을 통해 New Biz를 조기에 정착시키고 활성화시켜야 하겠습니다. 셋째, 지속적인 혁신을 통하여 기업 체질을 강화하고, 사회적 신뢰를 확보해야 하겠습니다. 6시그마의 전사적 확산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강화함은 물론, Speedy하고 유연성 있는 조직 문화를 구축해야 합니다. 또한, 윤리경영의 실천강화와 사회 공헌활동의 참여 확대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