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산업,해외항공산업,항공시장,항공산업사례,항공산업영문판,항공산업영어,영문마케팅,영어마케팅,Airline Industr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I. Why Airlines?
II. Selection Criteria for Individual Enterprises
III. Analysis Method

Industry Analysis
I. Tests of Solvency
II. Tests of Liquidity
III. Tests of Profitability
IV. Tests of Activity
V. Tests of Growth Rates

Evaluation
I. Evaluation Method
II. The Result
본문내용
Introduction

I. Why Airlines?
Profit margins for airlines have always been thin, falling well below the average profitability
of U.S. corporations. Since 2000, margins have been consistently negative. Major air carriers have recorded a surprising loss and have fallen down constantly for the past 7, 8 years. Depressions in the airlines industry were caused by many factors. First, unexpected accidents including 9.11 have been a big shock to the industry. It has made people fear to fly across the country. Moreover, oil price has increased substantially, due to Iraq war and the restless conditions of the Middle East, not to mention the vast oil consumption of China.

Even now for airline companies, the conditions have not been normalized. However, it looked like the carriers are on the verge of finding their way out from the long depression. Airlines industry had hit their bottom during 2003. In 2006, U.S. airlines generated an operating margin of 4.6 percent on operating profits of $7.5 billion. As a result, the industry posted net earnings of $3.0 billion and a net profit margin of only 1.9 percent. While this is well below the average for U.S. corporations in 2006, we can see it as an encouraging result. But to make matters worse, an economic depression, fundamentally caused by subprime mortgage incident, is hanging dark clouds over the whole industry once agai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의료관광의 실태와 활성화 방안
  • 시장 상장되고 자본을 투자받아 운영 및 확장할 수 있다. ○ 의사의 봉급구조는 기본급, 실정에 따른 인센티브, 소유주식 지분에 따른 배당금으로 차 등 지급을 한다. 활발한 국제 마케팅으로 외국인환자 비율이 30~50% 차지하고 있으며 샴쌍둥이 수술 등 대규모 마케팅으로 명성을 떨쳤다.2. 태국 1) 태국 외국인 의료관광 현황 ○ 태국은 아시아 의료허브를 목표로 관련 산업을 집중 육성, 해외환자 유치와 부가가치 창 출에 성공해 왔다. ○ 태국 정부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Sheraton Walker Hill은 국빈급의 특1급 호텔로서 자체이미지를 잘 살려낸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가 충분히 이루어지고 있는 반면 Shilla의 경우 오히려 예전의 홈페이지가 여러 측면에서 효과적이었다고 보여 진다. 두 곳 다 영어와 일어로 언어변환을 가능하게 하고 이벤트를 다양화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의 중국관광시장을 겨냥한 중어 변환도 가능하도록 해야 하며, 더불어 체계적인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 마련에 주력해

  • [관광정보론] 특1급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 현황 분석
  • 마케팅Sheraton Walker Hill은 국빈급의 특1급 호텔로서 자체이미지를 잘 살려낸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가 충분히 이루어지고 있는 반면 Shilla의 경우 오히려 예전의 홈페이지가 여러 측면에서 효과적이었다고 보여 진다. 두 곳 다 영어와 일어로 언어변환을 가능하게 하고 이벤트를 다양화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의 중국관광시장을 겨냥한 중어 변환도 가능하도록 해야 하며, 더불어 체계적인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 마련에 주력해

  • [도시행정학] 국제 컨벤션 중심지로서의 서울 -호텔 및 컨벤션센터의 측면에서
  • 산업의 국제적인 성장이라는 환경과 그에 대응하기 위한 전제조건으로서 현재 서울의 호텔, 컨벤션센터의 운영 실태를 분석하고, 둘째, 해외의 사례를 분석하여 서울의 호텔, 컨벤션센터가 컨벤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함에 그 목적을 둔다. 제 2절 연구의 범위 및 주요내용1. 연구범위본 연구의 시간적 범위는 현재 2005년을 기준으로 10년을 거슬러 올라가 1995년부터로 한다. 현재의 실태를 살피고 향후 방향을 논의하는데 중점을 두

  • 컨벤션기출 2003~2009 제1회~제7회분 + 정답
  • 항공료 등과 관련한 각종 제안다. 회의장, 숙박지, 교통, 관광정보 등 관련자료라. 경쟁 상대국과의 유치조정 협의서11. 우리나라 국제회의 산업 발전의 기회요인이 아닌 것은 ?가. 국제교류 증대 나. 다양한 국제기구 형성다. 교통기술의 발달 라. 경제 블럭화 심화12. 컨벤션에서의 DB 마케팅 적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가. 쌍방향 지속적인 상호작용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피드백 함으로써 지속적이며 장기적인 고객관리가가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