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서론
1-1 국내 시장 전반
1-2 현 당면 문제

02 상황 분석
2-1 고객
2-2 경쟁자
2-3 SWOT
2-4 설문조사

03 마케팅 목표

04 마케팅 믹스 전략
4-1 STP
4-2 Price
4-3 Place
4-4 Product
4-5 Promotion
본문내용
국내 커피 시장 전반에 관한 간략한 서술

국내 커피 시장 규모 3.7조원(2011)
해마다 20% 성장 지속

커피 소비의 증가
국민 1인당 연간 소비량 1.8kg, 670잔, 세계 57위 소비국

2011년 커피 수입량 사상 최대 기록
총 11.7만 톤, 수입액 4700억

커피 전문점 의 지속 성장 및 다양한 종류의 커피 등장
캡슐 커피, 드립 커피, 프리미엄 커피믹스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성공할 수 있었을까? 다음 3C분석, STP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칸타타 캔 커피의 한계점과 문제 그리고 그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2. 칸타타 3C 분석 2-1. 스왓분석-SWOT자사분석2)SWOT분석①내부강점 : 칸타타를 생산하는 (주)롯데칠성은 누구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음료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과

  • 네슬레 마케팅전략분석과 네슬레 브랜드분석및 네슬레 향후 경영전략제안
  • 시장을 장악하고 새로운 기회를 예견하여 더 높은 정상을 위해 도약하는 ‘5막 경쟁 드라마’를 전개했다는 것이다.네슬레는 현재 건강과 식품, 애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다. 특히 사업 초기부터 유지하고 있는 분유, 초콜릿, 커피 사업은 네슬레를 세계 일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이중에서도 네스카페는 글로벌 메이저 커피 브랜드로서 네슬레의 초기 성장에 가장 큰 공헌을 한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커피와 커피믹스보다낮은 카페인 함유’라는 것을수치 표기 등으로 강조기존의 카페인 음료처럼적정량을 지켜 마신다면유해하지 않게피로 회복할 수 있음을 유도공격적 광고 카피 마케팅 필요5.2 소비자 인식 변화 유도 전략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5.2 소비자 인식 변화 유도 전략매력적인 아시아 에너지 음료 시장현재 세계 시장의 30%가 아시아 지역롯데의 중국 사업 중 가장 활발한 유통 산업유통망 확보 용이5.3 글로벌 전략 > 중국 진출

  • 동서식품과_한국네슬레,전략적제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STP - SWOT 2) 네슬레의 한국 시장진출(1) 네슬레의 기업소개(2) 네슬레의 한국 진출 과정(3) 네슬레의 마케팅- STP - SWOT 3) 동서식품 - 네슬레의 비교분석(1) STP 비교분석(2) SWOT 비교분석(3) 4P 비교분석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1) 선정동기한국인의 거의 대다수가 한번 이상씩 어떤 형태의 커피든지 한번쯤은 접해 본적이 있다. 주머니 사정이 좋은 사람은 스타벅스, 다빈치, 카페베네 같은 카페에 직접 가서 커피를 사서 마시기도 하고, 여유가

  • 마케팅관리,네슬레,브랜드 ‘네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arketing report1 서론1.1 기업소개2 본론2.1 5막경쟁2.2 위기와 극복2.3 SWOT2.4 STP2.5 4P 3 결론3.1 한국 네슬레의 향후 전략에 대한 조언출처1 서론1.1 기업 소개1). 네슬레의 연혁1865년, 스위스 베베에서 앙리 네슬레가 네슬레&앙글로 스위스 콘덴스드 밀크라는 회사를 설립했다. 미국과, 영국, 독일, 스페인에 공장을 운영하고 식품군에 초콜릿을 추가하고,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싱가폴, 홍콩, 인도에 자회사를 설립했다. 제 1차 세계대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