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엠씨엠) 마케팅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rief Introduction
2. Brand Inventory
• SUNGJOO GROUP
• History about MCM
• Products of MCM
• Brand Identity
• Distribution
• Competitors(LV, LOUIS QUARTORZE, METROCITY)
3. Brand Exploratory
• 설문조사 결과
• MCM의 문제점 분석
4. Recommendations
5. References
- 본문내용
-
명품브랜드 MCM?
MCM, 롯데 명품관 최초 국내 브랜드로 들어선다
아시아경제 2010.02.17
핸드백 브랜드 MCM이 국내 백화점 명품관 가운데 최대 규모인 롯데백화점 본점 명품관에 입점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명품관 처음으로 들어서는 국내 브랜드로 향후 국내ㆍ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는 더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MCM '골드라인 최고가 제품들'
머니투데이2009.03.31
독일 명품 브랜드 MCM이 한국최초의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과 골드 라인 런칭을 기념해 31일 오전 서울 강남 청담동 MCM매장에서 1,000만 원대 골드라인 럭셔리 클러치 백을 선보이고 있다.
- 연예인 등의 유명인들을 통해 홍보
- 골드라인 출시, 청담동 MCM HAUS 오픈 등의 고가 전략
→ 명품 브랜드로써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함
- 참고문헌
-
• 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
• 김연아 신드롬, '완판 러시'는 계속된다?
(뉴데일리, 2010.05.01)
• 뤼비통에 도전장, 세계명품과 겨루는 토종 명품들
(Fashion Biz, 2010.04.29)
• MCM을 사랑하는 해외 셀러브리티들
(한경닷컴, 2010.03.25)
• `MCM` 美최고급 백화점 `삭스` 입점
(한국경제, 2009.09.16)
• MCM, '골드 비세토스 라인' 롯데 본점서 한정 판매
(조이뉴스24, 2010.03.26)
• 성주그룹 www.sungjoo.com
• MCM 공식쇼핑몰 www.shopmcm.com
• LOUIS QUATORZE 공식홈페이지 www.louisclub.com
• LOUIS VUITTON 공식홈페이지 www.louisvuitton.com
• 롯데 백화점 홈페이지 www.lotteshopping.com
• 현대 백화점 홈페이지 www.ehyundai.com
• 신세계 백화점 홈페이지 http://department.shinsegae.co.kr
• 갤러리아 백화점 홈페이지 http://dept.galleria.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