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사회적영향,SNS와빕스,SNS와아웃백,SNS와FGI,패밀리레스토랑과SN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7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NS 본질에 따른 브랜드 선정 과정
사람들 사이의 사회적 관계를 맺는 것
지인(知人)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
→ 관계에 민감한 반응
초기 SNS활용
친목도모 & 엔터테인먼트
↓
최근 SNS활용
비즈니스 & 각종 정보공유
대부분 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으로 연결되어 있는
특성상 일반 검색을 통해 찾는 정보보다 친구의 추천으로
공유하는 정보가 신뢰성이 높고 또 간결하게 전달되기 때문.
90% 자신이 아는 사람의 추천을 신뢰
70% 모르는 사람이라도 포스스 된 다른 이의 의견을 신뢰
출처 닐슨리서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