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사회적영향,SNS와빕스,SNS와아웃백,SNS와FGI,패밀리레스토랑과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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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SNS 본질에 따른 브랜드 선정 과정

사람들 사이의 사회적 관계를 맺는 것
지인(知人)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

→ 관계에 민감한 반응

초기 SNS활용
친목도모 & 엔터테인먼트

최근 SNS활용
비즈니스 & 각종 정보공유

대부분 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으로 연결되어 있는
특성상 일반 검색을 통해 찾는 정보보다 친구의 추천으로
공유하는 정보가 신뢰성이 높고 또 간결하게 전달되기 때문.

90% 자신이 아는 사람의 추천을 신뢰
70% 모르는 사람이라도 포스스 된 다른 이의 의견을 신뢰
출처 닐슨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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