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마케팅전략,꼬꼬면분석,라면시장분석,꼬꼬면의사결정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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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및 의의
2. 제품소개
3. 조사&이론적 배경
- SWOT

Ⅱ- 1. 본론
1. 의사결정문제 & 조사문제
2. 면접조사
- 가이드라인&인터뷰분석
3. 설문조사

Ⅱ- 2. 본론
1. 가설의 설정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실제

Ⅲ. 결론
1. 결론
2.전략제시
3. 기대효과
본문내용
연구목적

1. 라면류에 대한 문헌연구를 통하여 라면류의 재 구매율 요인 도출

2. 재 구매율과 관련한 선행연구를 통해 재 구매율 요인 도출

3. 라면회사의 홍보 및 이미지개선 노력이 재 구매율에 미치는 영향
파악 후, ‘꼬꼬면’에 필요한 시사점 제시


제품소개 - 꼬꼬면

라면시장 판도를 흔들어놓았던 ‘하얀국물’라면

- 2011년 8월 3일 출시
-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을 통한 스토리가 있는 라면
- 출시 첫 달, 56억 원 매출 기록
- 하얀 국물 라면 신드롬 만듦
- ‘한국 야쿠르트: 팔도’에서 제조
- 팔도의 라면판매 신기록을 모두 갈아치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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