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마케팅전략,꼬꼬면분석,라면시장분석,꼬꼬면의사결정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연구목적 및 의의
2. 제품소개
3. 조사&이론적 배경
- SWOT
Ⅱ- 1. 본론
1. 의사결정문제 & 조사문제
2. 면접조사
- 가이드라인&인터뷰분석
3. 설문조사
Ⅱ- 2. 본론
1. 가설의 설정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실제
Ⅲ. 결론
1. 결론
2.전략제시
3.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연구목적
1. 라면류에 대한 문헌연구를 통하여 라면류의 재 구매율 요인 도출
2. 재 구매율과 관련한 선행연구를 통해 재 구매율 요인 도출
3. 라면회사의 홍보 및 이미지개선 노력이 재 구매율에 미치는 영향
파악 후, ‘꼬꼬면’에 필요한 시사점 제시
제품소개 - 꼬꼬면
라면시장 판도를 흔들어놓았던 ‘하얀국물’라면
- 2011년 8월 3일 출시
-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을 통한 스토리가 있는 라면
- 출시 첫 달, 56억 원 매출 기록
- 하얀 국물 라면 신드롬 만듦
- ‘한국 야쿠르트: 팔도’에서 제조
- 팔도의 라면판매 신기록을 모두 갈아치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꼬고면,라면시장조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꼬꼬면 마케팅 4P,STP 전략분석및 꼬꼬면 마케팅시사점분석
- 소비자행동론- 정보 원천의 신뢰성-,꼬꼬면의 성공 요인,라면업계에서의 농심 신뢰도,신라면 블랙의 실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양라면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분석및 삼양라면 4P,STP,SWOT분석
- 꼬꼬면 마케팅사례분석-4P,STP,SWOT,BCG매트릭스,5FORCE,IMC전략,3C,브랜드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