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경영,넥센게임,게임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 선정이유 & 게임콘텐츠의 특성
기업 소개 & 콘텐츠 소개
SWOT & 해외 진출 전략
STP
7P
본문내용
회사 소개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력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퍼블리싱

-수십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한 원소스 멀티유즈 사업을 활발히 펼치며 우리의 토
종 캐릭터로 새로운 신화를 창조

-매출의 60% 이상 해외

-지난해 넥슨의 해외 매출은 8000억원을 기록 ; 지난해 한국 게임산업 수출액(1조8571억원)의 약 43%

-해외에서 팔리는 게임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등 60여개

-2002년 일본, 2005년 미국, 2007년 유럽 등에 해외 지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otorola’社 의 마케팅 분석Contents1. 모토로라 기업개요2. 모토로라 역사3. 모토로라 조직구조4. 모토로라 주요전략- 생산전략- 시장확대전략- 조직구축전략- 테크놀로지 개발전략- 마케팅전략5. 모토로라 기업분석- SWOT- STP- 4P6. 모토로라 국외 성공7. 모토로라 기업실적8. 모토로라 국내 실패요인 및 극복방안9. MOTOROLA FUTURE10. 참고서적1. 모토로라 기업개요설립1928년 9월 25일설립자Paul. V. Galvin초기 자본$ 565C.E.O.Edward. J. Zander경영 국가72

  • 스포츠 이벤트-정의,역사,효과,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게임,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등을 개최하면서 우리나라는 세계적인 스포츠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들을 갖추고, 전문력을 키워왔다. 앞으로 이러한 시설과 인력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보다 많은 국제스포츠이벤트를 유치하고 개최해야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가 될 것이다.- 출처 이벤트학원론, 이경모 저이벤트사업론, 이미혜 저스포츠마케팅, 이정학, 한국학술정보스포츠 이벤트의 경제학, HS MEDIA, 박남환, 신흥범, 한왕택 공저네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헛과 그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CONTENTS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1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현지화 마케팅 전략3.4 피자헛의 한국 진출3.4.1 한국 피자 시장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사례이다. Anycall은 1999년 유럽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현재에는 세계시장 점유율 3위에 해당한다. 이러한 Anycall의 성장결과는 Anycall의 제품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 개발, 서비스제공, 마케팅 전략의 성공이라 할 수 있다. Anycall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