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산업,리조트산업,주5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8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03. Corporate Analysis
SWOT
4P
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Map

04. Brand Concept
Keyword
Tone & Manner
Concept
05. Naming Strategy
Competitor Naming Analysis
Naming Positioning Map
Naming Spectrum
Naming Direction
Naming Keyword
Naming Candidate
06. Design Analysis
Design spectrum
Design Positioning
07. Design Strategy
Design Direction
Design concept
Design candidate

본문내용
1980년대 후반 이후 우리나라 경제성장의 결과에
국민의 전반적인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른 문화 수준 향상

또한,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많아지면서
여가활동의 일환으로 관광여행, 레저 등의 대중화가 이루어지면서
수요가 계속 증가, 생활의 중요한 일부분이 됨


향후 국내 레저산업은 연평균 9% 수준의 높은 성장세를 유지할 전망

가족중심의 체류형․해양형․체험형 관광활동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노인층의 관광참여 및 장거리 관광의 확대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기존의 관광 트렌드 변화를 유발

미래의 국내 관광레저사업은 발전할 가능성이 높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프라자호텔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론 팀 프로젝트 보고서- PLAZA HOTEL -목 차Ⅰ.서론 Ⅱ.본론 1. 기업선정동기 2. 환경 분석 3. 산업 분석 4. TREND 분석 5. 기업소개 6. 4P 분석을 통한 기업분석 7. SWOT 분석 8. 전략의 당위성 9. 전략 방안 Ⅲ.결론 Ⅳ.참고문헌 프라자 호텔 마케팅전략 Ⅰ. 서 론서비스 산업은 인간과 인간과의 커뮤니케이션이다. 즉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생활의 이로움 또는 자기과시, 자기만족등 고객이 원하는 욕구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고객과 커뮤니케

  • [호텔 서비스 마케팅] 서울 이비스 호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서울 이비스 호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I. 서론1. 연구과정 및 선정동기1) 주제선정동기2) 연구 과정 2. 호텔소개1) 개장일 및 위치2) 규모3) 조직도4) 시설3. 선행연구 - 중저가 호텔의 개념 및 마케팅 전략1) 중저가호텔의 개념 2) 중저가관광호텔의 특성3) 중저가호텔의 경영형태II. 본론1. 상황분석1) 환경분석2) 경쟁분석3) 매력도분석, 경쟁우위 및 적합성2. SWOT 분석3. STP1) 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 Marketing)3) 포지셔

  • [마케팅]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및 향후 마케팅 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현대자동차의 매력적 마케팅목차■ 진행과정1. 오늘날의 현대1.1. 현대자동차의 목표시장과 환경1.2.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vision1.3. 마케팅전략2. 현대자동차의 현재2.1. 현대자동차의 경영이념2.2. 2010 vision2.3. 마케팅 전략2.4. 해외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위치3. 진단 및 평가3.1. 현재 사업SWOT Matrix분석3.2. Kano model을 통한 강점파악 및 차별화 point3.3. 현대자동차 주력기종의 BCG model분석3.4. 경쟁기업의 마케팅 전략4. 앞으로의 마케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산업 군의 하나로 보건산업과 관광산업이 접목돼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는 새로운 틈새시장이다.따라서 해외여행을 관광의 목적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 떠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현상과 함께 건강관광 프로그램의 한 예로 치유관광 프로그램이 뜨고 있다. 여기서 치유관광이란 건강과 관련하여 다양한 의약수단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관광을 말한다. 치유관광의 대표 급인 필리핀에서는 아시아 최초의 건강 리조트인 더

  • [문화경제학] CASINO 산업(카지노산업)
  • 산업의 문제점 1. 카지노 산업의 법․제도상의 문제 2. 전문인력 수급 문제 3. 인식 부족과 이미지 문제 제 4 장 카지노 마케팅 전략제1절 마케팅 전략 구성이론 1. 관광시장 결정 요인 2. 서비스 마케팅 3. 카지노 마케팅의 특성 4. 카지노 마케팅 믹스 5. 카지노 고객유형 및 고객특정 분류 제2절 P 카지노 마케팅 전략 1. P 카지노 현황 2. 목적 시장에 따른 카지노 상품 기획 3. P 카지노 이용 고객 사례 4. P 카지노 업체에서의 마케팅적 과제 제 5 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