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산업] OLED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OLED산업] OLED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보고서
목차
Ⅰ. OLED 수요증가 …………………………3


Ⅱ. OLED의 뛰어난 성능 ……………………4


Ⅲ. 기업들의 투자확대 ………………………5


Ⅳ. 다양한 제품에 적용가능 …………………6


Ⅴ. 높은 성장세 ………………………………6
본문내용
Ⅰ. OLED 수요증가

장창선 IR 담당 부장은 “일감이 몰려들고 있어 지난해 희망 퇴직한 직원들을 우선적으로 다시 채용하기 시작했다”며 “작년 연간 수주액이 500억원인데 올해 4월 기준 수주액이 이미 600억원을 넘어섰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OLED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OLED는 새로운 디스플레이로 각광을 받으며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기존의 디스플레이보다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제품의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영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늘어남에 따라서 디스플레이 시장도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영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에 대한 높은 인기가 형성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3405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02/2013070201262.html
<조선비즈>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6047
<이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109143293906&nvr=Y
<아시아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021428g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702000244&md=20130702113700_AS
<헤럴드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6078
<이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7/e20130702111527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702103449473&ts=122205
<경제투데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6226&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_삼성전자,국내 전자산업 현황과 전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으로 삼성전자의 세계 전자시장에서의 위치는 현재 확고부동하다고 봐도 무방하겠다.이러한 삼성전자의 분석을 통해 앞으로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모든 국내 전자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대기업들이 해외에 진출하는데 어떠한 전략을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전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삼성전자의 기업과 제품에 대한 분석, 내외부 환경에 대한 분석뿐만 아니라 현재 삼성전자가 어떠한 해외투자전략을 사용하고 있는가에 대해서 TV

  • [전략경영](주)한국코닥의 경영전략
  • 산업인 필름과 카메라에 기반을 두었던 한국코닥은 디지털 관련 국내시장에서 다른 경쟁업체들에게 경쟁에서 뒤쳐지게 되었다. 각 사업부는 디지털화 되는 환경변화에 따라 사업부별 대응이 적절히 이루어지고 있으나 디지털 영상 사업부의 경우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함에 따라 상대적 부진을 겪고 있다. 이런 현 시점에서 한국코닥이 변화에 발맞추어 나가기 위해 어떤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 우리의 주제가 되었다.한국코

  • 평판디스플레이산업 현황과 한국기업이 취해야 할 전략
  • 산업 현황 82.1.1. TFT-LCD 생산기업들의 투자현황 82.1.2. 국내 TFT-LCD 기업의 위협요소와 강점 112.2. PDP 산업 현황 122.2.1. PDP 생산기업들의 투자현황 122.2.2. 국내 PDP 기업의 위협요소와 강점 152.3. 한국 평판 디스플레이 산업의 전략 172.3.1. 선투자 전략을 통한 가격 인하 172.3.2. 기술개발을 통한 특허와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 선점 183. 결론 19참고문헌 20표 목차 CRT, LCD, PDP, OLED 의 비교 2 기업별 TFT-LCD 점유율 9 부문별 TFT-LCD 수요량

  • [기업분석] ㈜좋은사람들 분석과 성장원인 -가치사슬구조(value chain)를 바탕
  • 업체들은 이와 같은 할인 전략을 바탕으로 불황을 극복하려 했고, 이러한 할인전략이 실제로 매출액 증가에 약간의 도움이 되기도 하였다. 자료: 『의류소비실태결과보고서』, 한국섬유산업연합회구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금액성장율금액성장율금액성장율금액성장율금액성장율전체의류시장118,67311.7%118,423-0.4%128,9408.9%110,615-14.2%113,0002.2%내의시장9,270-9,6784.4%10,3396.8%7,609-26.48,1026.5% 단위: 억원, 매출액기준한국

  • [경영학원론] 삼성SDI의 기업경영 시스템 분석
  •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특히 신뢰성이 높은 고성능의 소형 2차 전지 개발이 절실히 요청되고 있으며, 반도체(두뇌), LCD(눈)와 함께 3대 핵심전략 산업의 하나로 정보통신기기의 심장에 비유되고 있는 2차 전지는, 소형ㆍ경량화 및 장시간 연속사용이라는 Mobile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에 결정적 핵심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삼성 SDI 주요 보고서 내용 삼성SDI 2006년 분기보고서 발췌 (전자공시시스템)(1) 회사의 개황① 회사연혁1970. 01. 20 삼성-NE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