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분석] KT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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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기업분석] KT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보고서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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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올아이피 서비스 …………………………3
Ⅱ. 콘텐츠 강화 ………………………………4
Ⅲ. 다양한 서비스 확대 ………………………5
Ⅳ. 최첨단 네트워크 기술 ……………………6
Ⅴ. 동반성장 추구 ……………………………6
- 본문내용
-
Ⅰ. 올아이피 서비스
KT는 모든 스마트기기들이 인터넷(IP) 신호로 연결돼 수많은 콘텐츠를 생생하고, 끊김 없이 공유하는 세상을 ‘올아이피 존’에서 구현한다. KT의 올아이피 주력 상품인 올레TV, 스마트홈폰 HD 등의 기능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KT는 이동통신 분야에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KT의 이용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서 이동통신시장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 제공하는 혜택이 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01711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31&newsid=02246806602843688&DCD=A00503&OutLnkCh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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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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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5948
<디지털데일리>
http://www.mediapen.com/3/11758/view
<미디어팬>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2270100231920013349&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26
<파이낸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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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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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etnews.com/news/telecom/telecom/2735183_1435.html
<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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