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스포츠마케팅


Ⅱ. 제품의 장점 강조


Ⅲ. 제품 연계 마케팅


Ⅳ.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실시


Ⅴ. 객원 마케터 모집
본문내용
Ⅰ. 스포츠마케팅

LG 트윈스는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동원했다. 현재 순위 7위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내진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인기 구단 중 하나인 만큼 LG 트윈스는 좋은 경기 결과뿐 아니라 잠재적 관중을 확보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등을 꾸준히 개선시켜나가고 있다.
LG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많은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전자제품 분야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LG는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TV, 에어컨, 휴대폰 등의 다양한 제품 판매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591
<한국경제>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4677
<환경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664491
<한국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6/h2013061621073221500.htm
<한국일보>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97312.htm
<스포츠서울>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170100146830008422&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16
<파이낸셜뉴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5760
<디지털데일리>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417230687087&nvr=Y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17623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224403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 [전자공학] 리튬 이온 바테리의 모든것
  • 분석오염자부담원칙(Pollutor Pays Principles)에 따른 가격 결정방식 가격의 차이 LG 배터리 가격은 3300원에서 3500원 사이 산요 배터리 가격은 3600원에서 3800원 사이가격의 차이는 생산량의 차이, ppp 적용의 차이(역유통 단계에서 발생!SWOT◦고정 수요층 확보◦국내 시장 선도 기업◦오창 공장의 설립으로 인한 대량 생산 라인 확보◦핵심소재의 수입에 의존◦후발주자로서 기회 및 마케팅 능력 취약◦핵심소재 및 장비 기술의 취약◦기술향상과 혁

  • 더페이스샵,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료▶ 인터뷰 실시 및 체험․ 인터뷰 일정 작성․ 수집된 DB를 통한 인터뷰 질문지 작성․ 인터뷰 예행연습․ 인터뷰 실시 ▶ 자료 분석 및 성공 요소 파악․ 수집된 DB 정리 및 분석․ 3C, SWOT, 4P 등의 분석 이론을 통해 정리▶ 문제점 파악 및 개선안 제시․ 마케팅 분석 이론과 경험을 통해 문제점 제기․ 토론을 통한 개선안 제시▶ 보고서 작성․ 전략 분석 DB를 축으로 종합적인 결론 도출․ 보고서 작성 완료․ 보고서를 바탕으로 한 PPT 자

  • [마케팅] LG텔레콤 M-Commerce를 통한 경쟁력 제고 방안
  • 분석2002년 10월 현재 LG텔레콤 환경 분석경쟁업체 분석정부 방침분석고객 욕구의 변화 파악LG텔레콤 내부 환경II. 시장세분화세분시장의 분석표적시장의 선정III. 마케팅목표의 설정과 포지셔닝전략개념전달목표운영활동목표예상재무활동목표IV. 통합부서창설의 필요성V. 3가지 제품 별 마케팅 믹스3가지 제품 기능 공통점3가지 제품의 마케팅 믹스 공통점LG M-com ManLG M-com LadyLG M-com TeenVI. 결론 및 제언VII. 참고자료 (Bibliography)I. 환경분석<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취했는지 분석해보고자 한다.우선 시장매력도의 외형적 요인을 살펴보면, 지난해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규모는 금액 1조7000억 원, 수량 120만 대로 매우 크고, 삼성전자와 LG전자가 80% 이상을 차지한다. 프리미엄 냉장고 세분시장의 경우에도 두 기업이 국내 시장의 90%를 점유하고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의 성장률은 전체 양문형 냉장고 시장보다는 높고, 상품 수명주기 단계에서도 성숙기로 간주되는 양문형 냉장고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