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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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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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스포츠마케팅
Ⅱ. 제품의 장점 강조
Ⅲ. 제품 연계 마케팅
Ⅳ.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실시
Ⅴ. 객원 마케터 모집
- 본문내용
-
Ⅰ. 스포츠마케팅
LG 트윈스는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동원했다. 현재 순위 7위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내진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인기 구단 중 하나인 만큼 LG 트윈스는 좋은 경기 결과뿐 아니라 잠재적 관중을 확보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등을 꾸준히 개선시켜나가고 있다.
LG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많은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전자제품 분야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LG는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TV, 에어컨, 휴대폰 등의 다양한 제품 판매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591
<한국경제>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4677
<환경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664491
<한국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6/h2013061621073221500.htm
<한국일보>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97312.htm
<스포츠서울>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170100146830008422&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16
<파이낸셜뉴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5760
<디지털데일리>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417230687087&nvr=Y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17623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224403
<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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