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WOT 분석, 삼성전자 STP 전략, 삼성전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삼성 스마트폰 마케팅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마케팅,경영전략 분석*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사례분석(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분석)
- 삼성 하우젠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
-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
- 삼성전자 경영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외진출전략
- 목차
-
1.서 론
2.삼성전자 기업소개
3.삼성전자 SWOT 분석
4.삼성전자 STP 전략(지펠)
5.삼성전자 STP 전략(갤럭시S)
6.결론
7.참고 자료
- 본문내용
-
1. 서론
세계 최고의 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창조적 인재를 통한 기술 확보와 상생을 통한 융합 그리고 신시장 개척이 중요하다.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는 디지털 시대에서 미래를 결정짓는 경쟁력은 바로 속도이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고객의 요구를 누구보다 먼저 파악하고 발상의 전환을 통해 신속하게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미래를 선도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2012년 삼성전자는 6조9천억 원을 연구개발 분야에 투자하는 등 매년 매출액 대비 9% 이상을 연구개발비로 기술과 제품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중 략>
시스템 반도체는 최근 다양한 디지털 기기의 등장과 함께 크게 성장하는 분야이다. 삼성전자의 시스템 반도체 사업부는 고집적, 고성능, 다기능 및 저전력 제품을 요구하는 시장변화에 맞춰 최적의 반도체를 공급하고 있다. `02년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IC(DDI)를 시작으로 스마트카드(SIM), 모바일 AP(Application processor) 및 모바일 이미지센서(Image Sensor) 분야에서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차세대 반도체 성장동력으로서 파운드리 사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LED는 차세대 친환경 광원인 LED를 통해 새로운 빛의 혁명을 선도하고 있는 분야이다.
<중 략>
가정용 백색가전에서 출발하여 반도체, 통신, 첨단기기, 모니터 등에 이르기까지 시기별로 대내외적인 경영환경과 큰 흐름의 거시적 환경이 변화한다 싶으면 그에서 맞이하게 될 기업의 상황에 대해 기민하게 예측하고 기존의 1등자리를 단순히 수성하는 것뿐만이 아닌 새로운 사업 분야로 과감하게 확장해 들어가 세계 최고의 자리를 꾸준히 오랫동안 유지하는, 환경변화로 인한 위기를 가장 많이 외치면서도 동시에 그에 대한 의식을 통해 그러한 변화의 피해를 가장 적게 입는 기업이다.
- 참고문헌
-
손원규, 엄대승 외 1명, 『갤럭시S 가이드북』, 프리렉, 2010
김소연,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2010.
이채윤, 『삼성전자 3.0 이야기』, 서울 : 북오션, 2011
편집부 저, 글로벌 스마트폰 개발전략과 시장전망, 데이코산업연구소, 20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