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시계]스와치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0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위스시계]스와치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목차
-
Ⅰ.패션 트렌드 반영 …………………………3
Ⅱ. 신제품 개발 ………………………………4
Ⅲ. 합리적인 가격 ……………………………5
Ⅳ. 조립과정의 자동화 ………………………6
Ⅴ. 뛰어난 기술력 ……………………………6
- 본문내용
-
Ⅰ.패션 트렌드 반영
‘시계는 평생 하나만 소유하는 것’이란 개념이 일반적이었지만 스와치는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취향에 맞춰 바꿔 차는 시계’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최신 유행을 반영한 컬렉션,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 시즌별 한정판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위스는 시계로 유명한 국가라고 할 수 있다. 시계산업이 발전해 있으며 우수한 기업들이 시장에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시계를 통해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스위스의 시계업체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는 스와치라고 할 수 있다. 스와치는 세계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 생산을 통해 세계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02451
<한국경제>
http://www.style.co.kr/fashion/f_view.asp?menu_id=01060703&c_idx=012001060000009
<스타일닷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60936
<매일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68423
<뉴스토마토>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content/20130502/1600050002
<아크로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8/2013042800801.html
<조선일보>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30401/00000056
<아크로팬>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4&c1=04&c2=04&c3=00&nkey=201304011813381&mode=sub_view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0117410995917&outlink=1
<머니투데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01/2013040102204.html
<조선비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