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음악]디지털음악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의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디지털음악]디지털음악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의 진출전략 PPT자료
- 목차
-
Ⅰ. 삼성전자의 음악서비스
Ⅱ. KT뮤직과의 협력강화
Ⅲ. 콘텐츠사업을 통한 수익창출
Ⅳ. 스트리밍 음악시장의 성장
Ⅴ. 업체들간의 경쟁심화
- 본문내용
-
Ⅰ. 삼성전자의 음악서비스
삼성전자는 “오는 6월1일 ‘삼성뮤직’이란 이름의 음악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8일 발표했다. 갤럭시S4부터 기본 탑재되는 자체 콘텐츠 장터 ‘삼성허브’ 안에 들어간다.
삼성전자는 디지털음악시장에 대한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디지털음악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서 매출 향상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음악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의 발전과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인하여 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디지털 음악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향상된 혜택을 누리게 된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2459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5181104
<뉴시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5290100277220015983&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28
<파이낸셜뉴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5272133315&code=990403
<경향신문>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130526001507&subctg1=20&subctg2=00&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504831
<노컷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6278077
<연합뉴스>
http://www.hani.co.kr/arti/culture/music/588780.html
<한겨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5159182
<뉴시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89428
<매일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