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음악]디지털음악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의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디지털음악]디지털음악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의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Ⅰ. 삼성전자의 음악서비스


Ⅱ. KT뮤직과의 협력강화


Ⅲ. 콘텐츠사업을 통한 수익창출


Ⅳ. 스트리밍 음악시장의 성장


Ⅴ. 업체들간의 경쟁심화
본문내용
Ⅰ. 삼성전자의 음악서비스

삼성전자는 “오는 6월1일 ‘삼성뮤직’이란 이름의 음악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8일 발표했다. 갤럭시S4부터 기본 탑재되는 자체 콘텐츠 장터 ‘삼성허브’ 안에 들어간다.
삼성전자는 디지털음악시장에 대한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디지털음악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서 매출 향상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음악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의 발전과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인하여 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디지털 음악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향상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2459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5181104
<뉴시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5290100277220015983&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28
<파이낸셜뉴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5272133315&code=990403
<경향신문>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130526001507&subctg1=20&subctg2=00&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504831
<노컷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6278077
<연합뉴스>
http://www.hani.co.kr/arti/culture/music/588780.html
<한겨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5159182
<뉴시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89428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사례](주)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 시장의 지속적 성장 83-3. 변화하는 중국 시장 83-4.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의 출시 94. 기업의 위협4-1. 다양한 경쟁업체의 진출 94-2. 중국하청업체의 역수출과 아이리버를 모방한 중국 제품 104-3. 미국의 시장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시장에서 글로벌화되는 또 다른 요인은 경쟁 요인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경쟁기업이 세계화전략을 추진하는 경우, 경쟁기업의 세계화에 따른 경쟁우위 확보를 방지하기 위해서 동반 세계화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미국의 Goodyear사가 프랑스 타이어시장을 진출할 때 프랑스의 Michelin은 이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시장을 진출할 사례가 이에 해당한다. 우리 기업들도 마찬가지다. 금성사와 삼성전자 중 한 회사가 특정 국가에 진출하면 다

  • [마케팅] 삼성전자 옙 Yepp에 대한 마케팅 전략
  • 시장 성장 가능성, 시장의 크기 위치 2. 경쟁사 분석● 아이리버의 1위 이유● 아이팟의 성공 이유→브랜드와 디자인이 성공요인 3. 자사분석SWOT 분석삼성 옙의 성공 기회 요인삼성 옙의 약점 위기 요인(BI 약함-근거로 소비자브랜드 인식도 첨부)삼성 옙의 극복방안 → 삼성의 새로운 BI성립 필요 4. STP세분화와 타겟은 그래프사용하지만 설정타겟이 디지털에 대해 어려워하고 소외당함→디지로그 설명(2) →새로운 BI설 정(1)+(2)ppt 활용(1) 기존의

  • [서비스마케팅] 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
  • 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사례6-3.실패요인 분석6-4.향후 전략 제안제 3장 결론노키아의 시사점참고문헌.제 1장 서론 북유럽의 작은 나라 핀란드, 그리고 핀란드 매출의 60%이상 또 NOKIA의 매출이 핀란드 국가재정보다 앞서는 나라, 통신사업분야 진출 8년만에 브랜드 가치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NOKIA, 성장이 정체되지 않고 성장의 끝이 어디인가 주위를 놀라게 만드는 NOKI

  • [경영전략] 아이리버 E-book 리더기 사업의 위기와 기회에 따른 전략적 선택
  • 시장의 전체적 흐름앞의 2.4.1. 에서 미리 한 발 앞서 밝혔듯이 국내 E-book 리더기 시장이 본격적으로 태동하기 시작한 것은 2009년 7월 달 삼성전자가 SNE-50K를 개발 출시하면서 E-book 리더기 시장의 진출한 후부터이다. 그 다음 아이리버가 아이리버 스토리를 출시하면서 국내 E-book 리더기 시장은 본격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했다.국내 E-book 리더기 시장은 E-book 컨텐츠 시장의 성장이라는 호재를 맞으면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