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옙 Yepp에 대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Marketing Plan
1. 상황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분석
4. STP
5. 마케팅 전략방안-2E 전략
Ⅱ. Prologue
Ⅲ. Situational Analysis
① SWOT 분석
② 경쟁자 분석
Ⅳ. Marketing Mix Analysis
● 디지로그의 정의
● 디지로그의 사례
● 디지로그의 당위성
Ⅴ. Conclusion
(1) 전략의 장점과 단점, 혹은 위험성의 내포 가능성
(2)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마케팅 믹스전략
(3) 성공 가능성과 예측
- 본문내용
-
Ⅰ. Marketing Plan
1. 상황분석
- 시장 점유율, mp3 시장 성장 가능성, 시장의 크기 위치
2. 경쟁사 분석
● 아이리버의 1위 이유
● 아이팟의 성공 이유
→브랜드와 디자인이 성공요인
3. 자사분석
SWOT 분석
삼성 옙의 성공 기회 요인
삼성 옙의 약점 위기 요인(BI 약함-근거로 소비자브랜드 인식도 첨부)
삼성 옙의 극복방안 → 삼성의 새로운 BI성립 필요
4. STP
세분화와 타겟은 그래프사용
하지만 설정타겟이 디지털에 대해 어려워하고 소외당함→디지로그 설명(2) →새로운 BI설 정(1)+(2)ppt 활용
자료평가
- .
- seulb***
(2008.11.25 21:5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