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경영] 센텀시티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선정이유
3.연혁 및 SWOT분석
4.디자인 및 핵심역량 비교
5.문제점 및 개선점
6.결론및 Q&A
본문내용
세계 최대 규모 타이틀
복합 문화 공간
너무 거대한 레이아웃
규모와 양에 비중을 둠
센텀시티의 유동인구 증가
주변 상권과의 연계 효과
지속적 고객 유치 어려움
일회성 관광 PLACE
국내 유통업계 1위의 입지
고객의 동선을 배려한 내부 디자인
대중적인 이미지 포지셔닝
차별성 하락
센텀시티의 유동인구 증가
신세계 센텀 고객유출 가능성
고급이미지 백화점의 위협
세계 최대 신세계 센텀의 위협
규모를 강조하여 세세한 관리의 미흡
복합 문화공간으로서의 시도는 좋으나 백화점 본연의 쇼핑 집중도 하락
부산의 랜드 마크가 되었으나 일회성 관광지의 성격
신세계 센텀의 큰 규모로 인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외부 경관
백화점 고유의 고급 이미지 부족
매출 특화 상품군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신세계 백화점 믹스관리 사례
  • 경영신세계 백화점제안 시스템서비스/시스템 개선에 좋은 아이디어 수집 고객의 소리 바탕으로 상품개발, 서비스 개선트위터로 고객과 빠른 소통문의하면 1시간 내 답변“ 신세계백화점의 모든 직원은 매일 아침 사내 온라인망을 통해 올라온 고객의 소리를 듣는 것으로 시작한다.”“고객의 컴플레인은 러브레터”SWOT 분석 SHINSEGAE*신세계 SWOTStrength-타사보다 우월한 기업이미지(한국최초백화점, 세계최대매장 소유)-선진적 물류시스템-

  • [마케팅] 의류브랜드 자라 ZARA의 마케팅기법 분석
  • 사례를 통해 더 현실감 있게 접근할 수 있었고 과제를 준비하면서 컨텐츠를 조사하고 정리하는 과정에서 조원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작업할 수 있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나 우리가 준비한 과제물을 학우들 앞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교수님의 좋은 강의에 감사드리며 한 학기 동안 과제하느라 바쁘게 뛴 9조 조원들 모두에게 수고했다는 말 전하며 과제를 마칩니다. Thank You !감사합니다 !

  • [마케팅] 신세계백화점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디자인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 보다 편린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중심의 매장 형태라 할 수 있다. 각 브랜드별 벽을 허물고 데님은 데님대로, 란제리는 란제리대로 하나의 테마 안에 전체 아이템을 비교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를 해놓았다. 더구나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멀티숍 아이템은 의류에서 그치지 않고 핸드백, 향수나 시계, 생활용품 등으로도 확대했다. 특히 유러피언 스타일의 홈 데코 컬렉션으로

  • [유통관리] 홈플러스 분석
  • 센텀시티점) (1)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소개(2) 입지선정(3) 상품 구색(4) 유통구조- 상적 유통1) 소유2) 촉진3) 교섭4) 주문(발주)2) 물적 유통1) 보관3. 마케팅분석SWOT4. STP전략1. 세분화2. 표적시장 결정3 포지셔닝 맵4P1. 나홀로 족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입지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2. 유아가 있는 부부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입지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3. 노인부부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

  •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의 전략과 성공사례(스타벅스)
  • 사례(1) 진입방법 1998년 중국시장에 진출한 스타벅스는 1999년 1월 베이징점을 내고 불과 5년 만에 커피 전문점의 수준을 넘어서 중산층의 새로운 사교 장소로 등장했다. 스타벅스의 발전목표인 중국 시장은 미국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시장이다. 2007년 현재 스타벅스는 중국에 213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중국시장은 스타벅스에 있어 의의가 크기 때문에 동 회사는 또한 500만 달러로 교육 프로젝트에 투자한 외에 중국의 스타벅스를 직접 경영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