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벡스테이크하우스,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패밀리 레스토랑 소개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선정 이유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4.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서비스

5. 결론 및 한계점
본문내용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선정 이유

국내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진출
외식 산업 중에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 1위 기업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발하기 때문에 폭넓은 서비스에 대한 이해 증가
.
.


아웃백 정신

①환대(Hospitality)
②공유(Sharing)
③품질(Quality)
④즐거움(Fun)
⑤용기(Courage)
참고문헌
 
〔서비스품질지수〕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기고객에 요리제공 / 매일경제
변함없는 서비스, 진화하는 메뉴 ... 기분 좋은 아웃백 외식 / 중앙일보 2009. 9. 7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인 입맛 맞춘 메뉴'성공비결' / 한경닷컴 2007. 3. 7
美베니건스 파산신청…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은 / 한국경제 2008. 7. 30
패스트푸드업계·패밀리레스토랑 '엇갈린 희비' / 서울경제신문 2008. 7. 8
 
네이버 블로그󰡐아웃백 Outback Steak House󰡑
다음카페󰡐수토피아󰡑- 서비스마인드 자료실
Daum 블로그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알고가자
 
대한관광경영학회 -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house)의 경영전략사례연구
서비스경영론 - 하대용, 무역경영사, 2006
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
한국프랜차이즈협회 www.ikfa.or.kr
체인레스토랑의 소사장제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중심으로 / 김정현 20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아웃벡마케팅,베니건스,TG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이벤트 만족도부분에서는 최고의 레스토랑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베니건스가 이 항목에서는 1위를 차지하였다. 대부분의 응답자들이 할인카드와 무료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는데, 일부 응답자들은 얼마나 많이 할인되는지에 평가기준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택한다고 응답했다.가격대비 만족도에서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경쟁시장환경 분석을 통해 주목해

  • [경영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전략
  • 마케팅 –4. Promotion6. SWOT많은 매장 수 보유2004년 4월 24일부로 이대점 까지 모두 41개의 매장이 영업중 적절한 현지화 전략한국시장의 틈새를 찾아내고 현지화 전략을 구사다양한 할인 제휴카드경쟁사에 비해,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1년 365일 할인카드를 사용가능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서비스Waiting Food Service Pager ServiceStrength빈약한 쿠폰과 이벤트고객증가에 따른 고객대응의 한계Weakness패스트푸드 업계 침체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

  • 블랙스미스 SWOT 분석, 블랙스미스 STP 전략, 블랙스미스 4P 전략, 블랙스미스 기업분석
  • 블랙스미스 SWOT 분석, 블랙스미스 STP 전략, 블랙스미스 4P 전략, 블랙스미스 기업분석 차 례1서 론2블랙스미스 기업소개3블랙스미스의 마케팅전략4경쟁사분석(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빕스)5블랙스미스 SWOT 분석6블랙스미스 STP 전략7블랙스미스 4P 전략8참고 자료1. 서론패밀리레스토랑은 미국에서 최초로 등장한 레스토랑의 한 형태로 평화로운 가족생활이 관심사였던 1965년경에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되어 생성되었으며 급속도로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