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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서비스 목표시장
서비스 개념
일관성에 근거한 결론 및 제언
참고자료
본문내용
아시아나항공
Ⅳ. 서비스 개념
서비스 개념
안전한 5스타 서비스 -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신다.

.
.
.
제주항공
Ⅳ. 서비스 개념
서비스 개념
1) 안전하고 쾌적한 항공사 - 안전성이 가장 우수한 터보프롭 Q400기종을 사용

2) 신선하고 즐거운 항공사 - 부담 없는 가격과 짧아진 이동시간, 장거리 여행의 부담 감소

3) 저운임 항공사 - 기존 항공사 70~80%수준의 항공료

4) 정기운항 항공사 - 하루 50회 운항하는 국내 세 번째 정기운항 항공사로서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이동

5) 좌석등급 없는(Mono Class) 항공사 - 전 좌석은 등급이 없는 Mono Class로서 모든 승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참고문헌
황준우, ‘항공서비스가 항공수송수요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제주항공의 항공요금, 항공좌석, 항공규모를 중심으로’ 2007
이주철,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경쟁력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 청주-제주 구간을 중심으로’ 2006

㈜아시아나항공 http://www.asiana.co.kr
㈜제주항공 http://www.jejuair.net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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