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Definition / Purpose
2. Type
- Sports
- Marketing Through the Sports
- Marketing Through the Player & Team
3. Ambush Marketing
4. Examples of failure
5. Direction
본문내용
스포츠 마케팅 이란 ?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

왜? 스포츠 마케팅을 하는가

비용 < 광고효과
스포츠 = 만국공통어
광고 회피 소비자에게 접근용이
소비자와 상호작용

“ 인지도 향상 + 브랜드 이미지 개선 기여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과 효과연구/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스포츠마케팅 장단점과 나의의견
  • SPORTS MARKETING스포츠마케팅 기업사례연구CONTENTS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2) 스포츠마케팅의 특징2. 스포츠마케팅의 구성요소3. 스포츠마케팅의 효과4.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1) 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사례(2) 현대카드 스포츠마케팅 사례(3) LG트윈스 스포츠마케팅 사례(4) 삼성전자의 첼시 스폰서쉽(5) 질레트 스포츠마케팅 사례(6) KB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사례5. 결론(1) 기업입장에서 스포츠마케팅의 장단

  • 정관장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 분석한 결과에서도 10~30대는 37.4%, 40~60대는 62.6%로 젊은 층의 비율이 40%에 육박했다. 따라서 기존에는 홍삼이미지와 부합하여 중장년 고객층이 주 target 대상이었지만, 앞으로는 전체시장을 target으로, 세분시장 별 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Ⅲ. Positioning포지셔닝이란 경쟁우위 달성을 목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경쟁자의 제품 혹은 서비스와 다르게 인식되도록 필요한 마케팅 믹스 요인들을 조합하는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현

  • [경영통계학] 스포츠 스폰서십과 기업 매출 간의 상관관계
  • 스포츠 스폰서십과 기업 매출 간의 상관관계Ⅰ. 서론요 몇년간 피겨여제 김연아가 호성적을 거두고 각종 광고에 등장하면서 그녀의 놀라운 광고효과에 대한 찬탄이 쏟아져나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또다른 스포츠스타 박태환과 손연재 또한 LG전자 에어컨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요즘 텔레비전에서 상품성있는 젊은 운동선수들이 등장하는 광고를 발견하는 것은 더이상 특이한 일이 아니다. 우리나라의 거대

  • 마케팅전략 레포트
  • 분석한 결과에서도 10~30대는 37.4%, 40~60대는 62.6%로 젊은 층의 비율이 40%에 육박했다. 따라서 기존에는 홍삼이미지와 부합하여 중장년 고객층이 주 target 대상이었지만, 앞으로는 전체시장을 target으로, 세분시장 별 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Ⅲ. Positioning포지셔닝이란 경쟁우위 달성을 목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경쟁자의 제품 혹은 서비스와 다르게 인식되도록 필요한 마케팅 믹스 요인들을 조합하는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현

  • 스포츠 스타에게 마케팅의 영향
  • 스포츠 자체의 상품화와 스포츠를 매개로한 모든 상품의 마케팅을 뜻한다. 여기에 덧붙여 스포츠 스타 마케팅은 연예인 스타 마케팅과 같이 스포츠 스타를 후원하며 스타가 지니고 있는 인지도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이다. 그렇다면 왜 요즘 김연아와 박태환 같은 스포츠스타가 찍은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을까?그것은 바로 스포츠 스타 마케팅의 전략이 소비자에게 어필했기 때문이다.스포츠 스타들은 각자의 독특한 이미지를 갖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