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과 효과연구/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스포츠마케팅 장단점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25 / 2016.10.26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 ]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과 효과연구/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스포츠마케팅 장단점과 나의의견에 대해 총 2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2) 스포츠마케팅의 특징
2. 스포츠마케팅의 구성요소
3. 스포츠마케팅의 효과
4.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
(1) 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사례
(2) 현대카드 스포츠마케팅 사례
(3) LG트윈스 스포츠마케팅 사례
(4) 삼성전자의 첼시 스폰서쉽
(5) 질레트 스포츠마케팅 사례
(6) KB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사례
5. 결론
(1) 기업입장에서 스포츠마케팅의 장단점
(2)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삼성의 글로벌 전략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스포츠마케팅이다. 또한 이러한 스포츠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올림픽과 축구리그다. 이미 올림픽에서 커다란 이득을 보아왔던 삼성은 2002년 월드컵 이후 축구 마케팅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발견하여 명문 축구팀을 물색하기 시작했다. 온갖 경로를 활용해 첼시가 기존 후원사와 계약을 해지하고 새 스폰서를 찾으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1년여 동안 사전 조사를 벌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