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시장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ject
2.Market Trend Analysis
시장 분석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3.Brand Name 전략
4.Naming 후보안
5.Naming 추천안
본문내용
Background

급속한 외국 외식업계 성장으로 인한 외국 외식업계 및 커피숍 시장의 포화 상태에 위기!!

외식 업계 급속한 성장으로 인한 급속한 외국 기업 업체 포화상태로 외국 베니건스의 파산

그러므로 스타벅스 역시 해외 시장의 체인점 600개 이상을 철회 하는 등 파산 위기에 놓여있다

정의 : 계속되는 불황 속에 이대로는 기존의 이미지로서는 더 이상 업계속 경쟁사들에게 밀리고 말것이다. 새로운 느낌의 이미지로서 소비자들에게 다시 각인 시킬수 있는 네이밍 개발이 필요하다

목표 : 스타벅스의 네임을 새롭게 리뉴얼 함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브랜드로서 시장 재활성을 시키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