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베이커리,베이커리산업,베이커리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Background

Market Trend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Strategy

Brand Naming Strategy
-positioning map
-Direction
-Naming Concept
-Keyword

Naming candidate

Naming recommendation
본문내용
국내 4대 제빵업체 중 하나
크라운 베이커리

위기

신규브랜드의 시장진입 & 대형 마트 의 베이커리 시장 진입
경쟁사들의 출현으로기존의 크라운 베이커리 위기



리네이밍과 새로운 컨셉의 이미지 창출의 필요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빠리바게트 브렌드 전략 분석
  • 베이커리던킨도넛, 크리스피크림미스터도넛, 뉴욕도넛아티제부첼라블룸 앤 구떼오봉팽아마폴라델리미고아루라리로티보이믹스 & 베이크파리크라상패션5, 안나비니베키아앤누보,퀸스파크기욤파리바게트뉴욕제과 크라운베이커리뚜레쥬르신라명과Analysis 향 후 전 략업계 1위 유지를 위한 신제품개발과 기술개발지속적인 과학적 출점 전략이 필요 온라인마케팅을 활발히 하여 10-20대 고객층 확보Analysis 시장현황분석출처 : 지식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목 차Bakery업계제빵 산업의 특징우리나라 빵 산업 변천사베이커리시장 동향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상위 4개사 주요 현황제품 동향기업분석 1. 파리바게트 소개(1) 슬로건(2) 비전과 미션(3) 브랜드 이미지(4) 브랜드 아이덴티티 2. SWOT 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3) Positioning Map4.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파리바게트 성공요인6. 파리바게트 해외 진출 현황기업분석

  • 뚜레쥬르 tous les jours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제안
  • 베이커리의 주 고객 아닌 남성층->새로운 시장 개척TOUS les JOURSAUTHENTIC BAKERY2TOUS les JOURS 마케팅 목표POSITIONINGTOUS les JOURSAUTHENTIC BAKERY3마케팅 전략 제시1신선한 빵, 건강한 빵, 착한 빵 포장지에 건강 체조 인쇄 ☞ 소비자의 건강도 생각하는 브랜드매장에서 새 소리 같은 자연의 소리 들려주기 답답한 도심 속에서 잠시 피크닉을 떠난 듯 휴식처가 되는 장소☞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TOUS les JOURSAUTHENTIC BAKERY매장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서비스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전략제안및 초코파이 새로운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중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목 차1 서론Ⅰ. 개요1. 연구목적2 본론Ⅱ. 자사 소개1. 회사연혁2. 중국 진출배경 및 현황Ⅲ. 중국 시장 분석1. 시장주체 분석2. 중국시장 개관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시장 분석5. 중국시장 내 경쟁자Ⅳ. 오리온 경영사례1. 초코파이 기술력2. 초코파이 현지화3. 초코파이 홍보력4. 전략 분석1)SWOT2)STP3)4PⅤ. 경쟁사 왕왕 분석1. 왕왕 소개2. 경쟁현황 및 전망3. 왕왕 성공 전략Ⅵ. 오리온의

  • 뚜레쥬르 기업현황,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뚜레쥬르 물류전략, 뚜레쥬르 미래마케팅전략 제안
  • 베이커리 업계에서 몇 십 년 동안 1등으로 존속해온 파리바게트의 인지도는 빵을 잘 안 먹는 사람도 빵집 하면 파리바게트를 떠올릴 정도로 확고하다. 뚜레쥬르가 신선도 면에서는 파리바게트에 비해 우위에 있으나, 부족한 소비자 인지와 이미지 때문에 시장에서 뒤처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뚜레쥬르는 기존의 이미지와 인지도 상향에 대한 전략을 다시 수립해야 할 것이다.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CJ푸드 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