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의서비스,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인천국제공항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공항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주제선정이유
연혁 & 비전
고객서비스 (외부/내부)
경쟁 항공사와의 차별과 서비스
인천공항의 서비스 문제점과 개선방안
- 본문내용
-
인천국제공항 선정이유
2002년 ‘세계 공항 서비스 평가(AETRA)’에서 중하위에 머문 인천공항이, 타 공항과의 어떤 차별화된 서비스로 2006년∙2007년 세계 공항 서비스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는지에 대해 궁금했고, 그에 대해 알아보고자 인천국제공항을 주제로 선정하였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공항서비스에 대한 공항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2006) / 최병권
공항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2004) / 장형섭
공항서비스 품질 경쟁력 평가 연구(2006) / 박융화, 최정규, 김중엽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2005) / 김선희
인천국제공항의 기술적 서비스품질과 기능적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2006) / 김민수, 전순란
인천국제공항의 여객서비스 평가에 관한 연구(2003) / 박승식, 박상현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2002) / 전순란
항공 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의 항공사 선호도에 대한 연구(2004) / 류두용
항공 종사자의 직무만족에 따른 서비스 품질 개선 방안(2001) / 최현수
허브 공항으로서 인천국제공항의 기회와 위협에 대한 연구(2002) / 이형룡, 김정남, 하인주
혁신의 나래로 세계를 날다(2006) / 건설교통부∙인천국제공항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