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의서비스,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인천국제공항서비스전략,서비스차별화전략,공항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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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선정이유
연혁 & 비전
고객서비스 (외부/내부)
경쟁 항공사와의 차별과 서비스
인천공항의 서비스 문제점과 개선방안
본문내용
인천국제공항 선정이유

2002년 ‘세계 공항 서비스 평가(AETRA)’에서 중하위에 머문 인천공항이, 타 공항과의 어떤 차별화된 서비스로 2006년∙2007년 세계 공항 서비스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는지에 대해 궁금했고, 그에 대해 알아보고자 인천국제공항을 주제로 선정하였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공항서비스에 대한 공항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2006) / 최병권
공항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2004) / 장형섭
공항서비스 품질 경쟁력 평가 연구(2006) / 박융화, 최정규, 김중엽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2005) / 김선희
인천국제공항의 기술적 서비스품질과 기능적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2006) / 김민수, 전순란
인천국제공항의 여객서비스 평가에 관한 연구(2003) / 박승식, 박상현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2002) / 전순란
항공 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의 항공사 선호도에 대한 연구(2004) / 류두용
항공 종사자의 직무만족에 따른 서비스 품질 개선 방안(2001) / 최현수
허브 공항으로서 인천국제공항의 기회와 위협에 대한 연구(2002) / 이형룡, 김정남, 하인주
혁신의 나래로 세계를 날다(2006) / 건설교통부∙인천국제공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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