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서비스혁신,커피시장,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서론
1-1. 기업선정이유
1-1-(1) 중요성
1-1-(2) 선정이유
1-2. 보고서의 구성

2. 본론
2-1. 스타벅스 분석
2-1-(1) 기업소개
2-1-(2) 산업분석
2-1-(3) 기업분석
2-1-(4) 서비스 유형
2-1-(5) 오픈시스템
2-2. 스타벅스의 서비스 혁신
2-2-(1) 2008년 위기극복
2-2-(2) 스타벅스 현재
2-3. 스타벅스의 한계 및 개선점
2-3-(1) 스타벅스의 한계
2-3-(2) 스타벅스의 시사점

3. 결론
3-1. 정리
3-2. 느낀점

4. 출처
본문내용
1. 서론

1-1. 기업선정이유

1-1-(1) 중요성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스타벅스의 회장인 하워드 슐츠는 스타벅스 사의 급속한 성장과 소규모 기업식의 행동 방식 지향-양자 간의 긴장이 존재함을 언급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약 8000개의 직영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약 6300개는 미국에 있으며, 1700개는 미국 외 지역에 있다. 합작 형태로는 약 6000개의 점포가 있으며, 그 중 약 3600개는 미국 내에, 2400개는 미국 외 지역에 위치한다. 전 세계적으로 도합 하면 약 14000개의 점포가 있는 것이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잡화점 체인점 내부, 공항 등지에서 스타벅스의 점포를 흔히 접할 수 있다. 심지어, 로스앤젤레스 같은 도시에서는 길 하나 건너 스타벅스 점포가 하나씩 있을 정도이다.
참고문헌
출처



스타벅스 본사 홈페이지 www.starbucks.com

신세계그룹 채용 안내 http://job.shinsegae.com/index.jsp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istarbucks.co.kr/

마이 스타벅스 아이디어 MyStarbucksIdea.com

세일즈포스 닷컴 salesforce.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온라인 기사 데이터베이스 Hi cow http://kr.hicow.com/, 커피 전문점 산업의 속성

네이버 지식 사전 (http://terms.naver.com), ‘스타벅스’

스타벅스 커피도 현지화..대추야자커피 출시, 연합뉴스, 2007. 09. 25

스타벅스 “떡장사 안먹히네”, 헤럴드 경제, 2010. 04. 03

‘콧대꺾은 스타벅스’… 메뉴바꾸고 서비스 개선하고, 헤럴드 경제, 2010. 04. 01

변신 시도하는 커피명가 스타벅스, mk뉴스, 2011. 09. 02

스타벅스, 현지화로 제2도약, mk뉴스, 2011. 09. 02

스타벅스 `비아` 덕에 매출 `펄펄`…순익 30% 늘어, 한국경제신문, 2011. 11. 04

스타벅스 ‘그린티 아포카또 프라푸치노’ 선보여, 파이낸셜 뉴스, 2010. 08. 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스타벅스 기업 분석
  • 목 차Ⅰ 서론시작하면서스타벅스 기업 소개Ⅱ 본론1. 파노플리 효과와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2. 시장 환경 분석1) 일반 환경 분석2) 커피산업 분석3) 커피전문점 시장분석4) 국내 시장 분석3.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스타벅스의 4P+1P=5P 전략 3) SWOT분석4. 호주시장에서의 실패 : 브랜드맹신 & 현지화전략 실패1) 호주시장에서의 실패2) 호주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한국시장과의 비교5. 스타벅스의 위기1) 미국內에서도 흔들리는

  • [기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경영의 기본요인 전략요인 145. 스타벅스의 환경경영 146. 환경마케팅요인 . 217. 경쟁사 비교 및 분석 23 8. 시사점 및 전략적 제언 27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기업 연혁Youve got mail, The Truman Show, Miss Congeniality 등 의 영화에서 등장하는 미국인들은 항상 Starbucks에 들러 자기가 좋아하는 커피를 마시며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 생활 속의 커피 Starbucks1971년

  • [외식산업론] 엔제리너스 분석
  • 엔제리너스1목 차1. 토종 브랜드의 동향1-1. 외식업계 1-2. 커피 전문업계2. 엔제리너스 소개2-1. 브랜드 네이밍의 특징2-2. 사업 전개 History2-3. 물류 센터 안내2-4. Fresh Green Bean 2-5. 메뉴2-6. 서비스2-7. 인테리어3. 엔제리너스 분석3-1. 경영 이념3-2. 컨셉3-3. 비전3-4. 점포망 확대 추이3-5. 성장세의 원동력23-6. 성공 비결3-7. 경쟁사 비교3-8. 4P 분석3-9. STP 분석3-10. SWOT 분석4. 엔제리너스 향후 전략4-1. 5대 중장기 전략4-2. 3대 글로벌 전략4-3. 나아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

  • 파노플리효과와스타벅스의한국진출,파노플리효과,스타벅스코리아의마케팅전략,스타벅스현지화전략실패
  • 목 차Ⅰ 서론시작하면서스타벅스 기업 소개Ⅱ 본론1. 파노플리 효과와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2. 시장 환경 분석1) 일반 환경 분석2) 커피산업 분석3) 커피전문점 시장분석4) 국내 시장 분석3.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스타벅스의 4P+1P=5P 전략 3) SWOT분석4. 호주시장에서의 실패 : 브랜드맹신 & 현지화전략 실패1) 호주시장에서의 실패2) 호주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한국시장과의 비교5. 스타벅스의 위기1) 미국內에서도 흔들리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