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듀오의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목적
2. 회사소개
3. 듀오의 성공
4. 소비자 요구 분석
5. 듀오의 마케팅 전략
(표적시장, 포지셔닝, 브랜드이미지)
6. 개발 및 시장선정(4P, SWOT분석)
7. 경쟁사와의 비교
8. 문제점 분석
9. 해결과제 및 향후 이미지 발전방향
본문내용
1. 연구목적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듀오 만의 경영
전략들을 살펴 보고자 한다.
또한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들이 대부분 미혼이라는 점을 참고하여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 고, 동 업종으로 창업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듀오를 기업 사례로 선정하였다.

新 중매문화 창조

기본에 충실한 회사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올바른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회사


결혼정보 회사란 ?

“정보화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PPL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성공 사례가 종종 나타나게 되면서 기업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사 또한 PPL을 마케팅 프로그램의 하나로 인식하기 시작했고,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시행하기 위한 PPL 전문대행사들이 등장하게 되었다.미국 기업들의 경우 PPL 효과에 대해 보다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이를 위해 1997년에는 연간 5000만 달러 가량을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991년의 500만 달러에 불과했던 투자비용과 비교하면 큰 성장이라 할 수 있겠다. 심지어 스필버그 감독의

  • 실버마케팅과 사업계획서
  • 마케팅의 사례사례 1 실버케어 Home instead senior care 사례 2 돌봄여행 R투어 사례 3웰빙과일나라 어르신들 사진4.사업계획 - 실버 결혼정보회사가. 노인산업의 현황과 전망나. 노인의 이혼과 재혼에 대한 가치간의 변화와 노인재혼사업의 전망다. 사업목표라. 실버 결혼정보회사 STP전략(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마. 시장분석(외부환경)바. 환경분석(경쟁사분석)듀오리메리더 원사. SWOT

  • [국제경영론] 인텔의 마케팅 전략
  • 성공5) 평가6) 제품별 사업분야7) 기업역사 2. –본론-1. 환경분석1) 내부적 환경-기업이 처한 시장상황-기업내부환경2) 외부적 환경-시장점유율-시장-경쟁사2. 마케팅전략1) STP 분석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4P’s)3. 새로운 마케팅전략1) 목적2) STP 분석3) 마케팅 믹스(4P’s)4) SWOT 분석3. –결과 및 논의-1. 결과2. 논의3. 참고문헌-서론-1. 조사 목적 및 사례선정 이유최근 십년사이에 컴퓨터는 엄청난 속도로 보편화 되었다. 주위를 둘러보아

  • 갤럭시탭 7인치 마케팅 보고서
  • 마케팅의 일종. 광고의 BGM 또한 김연아와 걸그룹 씨스타, 힙합 듀오 일렉트로보이즈가 함께 부른 슈퍼 걸(Super Girl)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혔다사진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87&aid=0000291924).◈ 실패 사례 - 과도한 노출마케팅갤럭시 텝의 지나친 노출마케팅은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반감을 가져왔다.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등 수많은 드라마에 갤럭시 텝이 등장하지만 극 내용에 영향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M I S 경영정보 시스템듀오의 성공과 CRM< 제목차례 >INTRO웨딩인포메이션 마켓선정동기1. 기업의 일반적인 조사 6 1-1. 회사연혁 61-2. 창업자 및 현재 경영자 61-3. 주요사업 61-4. 매출 및 수익 82. 정보기술의 활용 82-1. CRM 이란 무엇인가? 8(1) 마케팅환경의 시대변화 81) IT진보가 마케팅 능력 향상의 도구 9(2) CRM의 필요성 9(3) DB마케팅에서 CRM으로 10(4) CRM의 전제조건 11(5) DB 웨어하우스를 통한 데이터 마이닝 111) DB 웨어하우스의 의미 112) 데이터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