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기업분석]중외제약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외제약기업분석]중외제약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신제품 개발 ………………………………3


Ⅱ. 제품의 높은 효용성 ………………………4


Ⅲ. 해외시장 진출 ……………………………5


Ⅳ. 미용성형에 대한 수요증가 ………………6


Ⅴ. 다양한 제품 출시 …………………………6
본문내용
Ⅰ. 신제품 개발

JW중외제약은 올초 선보인 엘란쎄를 앞세워 필러시장을 평정하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 네덜란드 AQTIS메디컬사가 개발한 엘란쎄는 기존 필러가 가진 지속기간의 한계를 극복했을 뿐 아니라 안전성까지 입증된 명품으로 꼽힌다.
중외제약은 우수한 의약품을 생산하여 시장에 판매함으로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국내시장에서 많은 업체들과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중외제약의 제품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건강을 중요하게 여김에 따라서 의약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전보다 건강에 좋은 식품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249261
<한국경제>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50301073630025002
<문화일보>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0942
<컨슈머타임스>
http://news.donga.com/3/all/20130503/54870511/1
<동아일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02/2013050203155.html
<조선일보>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3/05/03/11013036.html?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120854&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
<메디파니뉴스>
http://health.joseilbo.com/html/news/?f=read&code=1327972387&seq=3762
<조세일보>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02000012&md=20130503003745_AP
<헤럴드경제>
http://www.dailypharm.com/News/170401
<데일리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진제약의 협력적 노사관계
  • 기업에 대해 각종 인센티브를 주는 ‘노사상생양보교섭 실천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인증제도는 지난 5월에 도입됐으며 제약 업계에서는 삼진제약이 처음이다. 이는 창립 41년 간 이어온 노사무분규 기록 등 상생과 선순환의 노사관계 구축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중략)(2009‐09‐23 파이낸셜뉴스 中) 라. 제약업계 최초의 모범 노사문화- 제약업계 최초의 모범 노사문화로 발탁- 창업이래 41년간의 흑자경영과 노

  • 제약회사 와이어스 PR 전략
  • 기업 이미지 만들기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증대 방안을 통한 결속력 증대• 복지제도 강화 방안 통한 자부심 증대잠재직원• 회사 설명회를 통한 회사 인지도 높이기• 인턴쉽을 브랜드화하여 우수인재 확보 가능성 늘리기Ⅱ. 본론1. 전반적인 PR방향(1) 컨셉 와이어스가 한국 시장에서 지속가능경영을 하고 커뮤니티의 바람직한 구성원으로서 공존할 수 있도록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컨셉을 잡고자 한다. 제약회사는 일반적으

  • [식품산업경영분석] 동아제약과 광동제약으로 본 기능성 음료시장의 미래
  • 동아제약과 광동제약으로 본 기능성 음료시장의 미래 1. 서론2. 제약산업 시장현황1) 국내제약시장 현황2) 국내제약시장 규모3) 시장점유율4) 블록버스터 의약품5) 기능성 음료 시장3. 기업소개1) 동아제약2) 광동제약4. 동아제약과 광동제약의 비율분석1) 동아제약2) 광동제약 5. 박카스와 비타 500 마케팅 전략 분석1) 박카스 마케팅 전략 분석2) 비타 500 마케팅 전략 분석3) 비타500과 박카스의 비교4) 일반의약품과 비타 500

  • 대웅제약의 산업분석과 ERP 구축사례
  • 경영 실적은?▶2003년 현재 재무정보▶시장 점유율※여기서 잠깐~제약 산업 시장 구조는 이렇다!! 1) 산업의 특성2) 산업의 성장성3) 경기변동의 특성4) 경쟁요소5) 자원조달의 특성6) 관련 법령 또는 정부의 규제 및 지원 ● 포터 이론에 의거한 산업 분석▶구매자와의 교섭력, 국내 기업간 경쟁▶잠재적 진입 기업에 대한 위협:▶대체품으로부터 오는 위협▶공급자와의 교섭력●전략적인 발전방향

  • [국제경영] 제네릭 약품
  • 제약사들은 기업 이익을 위해 가난한 에이즈 환자들의 생명을 도회시한다는 개발도상국들과 국제기구 및 인권단체들의 비난 여론에 밀려 소송을 철회했다. 최근에는 스위스 제약사 노바티스가 인도에서 골수암 치료제인 글로벡의 특허보호를 위한 소송에서 패했다. 태국 정부는 일부 의약품에 대해 ‘강제실시권’을 적용하고 있다.2)기업방어대책 : 에버그린 에버그린 전략을 들 수 있다. 에버그린 전략은 외국의 대형 다국적 제약사들이 물질특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