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리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6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asic ground
Questionnaire, Detailed points, Assorting tool
2.Chapter 1
coffee industry in Korea
3.Chapter 2
Analysis of
4 main coffee mix brands
4.Chapter 3
Intensive analysis and comparison of Maxim and French café
5.Chapter 4
Repositioning strategy for French Café
- 본문내용
-
개인 정보 & 성향 에 관한 설문입니다
1.귀하의 성별은? ① 남 ② 여
2 귀하의 나이는?
① 10대 ② 20~24세 ③ 25~29세 ④ 30~34세 ⑤ 35~39세 ⑥ 40세 이상
3 귀하의 직업은?
① 중, 고등학생 ② 대학(원)생 ③ 직장인 ④ 주부 ⑤ 기타
4. 귀하의 한달 평균 용돈은 얼마입니까?
① 10~20만원미만 ② 20~30만원미만 ③ 30~40만원미만 ④ 40~50만원미만
⑤ 50~60만원미만 ⑥ 60~70만원미만 ⑦ 70~80만원미만 ⑧ 90만원이상
5. 주로 어느 상황에서 커피믹스를 음용 하십니까?
① 졸음이 올 때 ②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 ③ 식사 후 후식 ④ 입이 심심할 때
6. 커피믹스를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① 가격 ② 맛&향 ③ 건강 ④ 구매 시 눈에 쉽게 띄는 제품
커피 브랜드에 대한 설문입니다
1. 커피믹스 브랜드 중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① 맥심 ② 칸타타 ③ 프렌치카페 ④ 테이터스 초이스 ⑤ 기타
2. 커피믹스 브랜드 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① 맥심 ② 칸타타 ③ 프렌치카페 ④ 테이터스 초이스 ⑤ 기타
3. 2번에 체크하신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맛 ② 가격 ③ 건강 ④ 포장용기 ⑤ 기타
4. 선호 브랜드에 애호도(loyalty) 를 갖고 있습니까?
매우 그렇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지 않다
(1)----------(2)----------(3)----------(4)----------(5)
5. 선호하는 브랜드가 구입처에 없다면, 다른 브랜드를 선택해도 차이가 없습니까?
매우 그렇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지 않다
(1)----------(2)----------(3)----------(4)----------(5)
선호하는 커피 브랜드의 만족도에 대한 설문입니다
1. 선호하는 브랜드의 맛&향 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보통이다 매우 불만족 한다
(1)----------(2)----------(3)----------(4)----------(5)
2. 선호하는 브랜드의 가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보통이다 매우 불만족 한다
(1)----------(2)----------(3)----------(4)----------(5)
3. 선호하는 브랜드의 건강 적 측면의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보통이다 매우 불만족 한다
(1)----------(2)----------(3)----------(4)----------(5)
‘프렌치카페’ 브랜드 설문입니다
1. 프렌치카페 브랜드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2. 프렌치카페의 ‘카제인나트륨’ 대체성분인 ‘무지방 우유’ 에 대해 들어 보신 적 있습니까?
① 네 ② 아니오
3. 실제 프렌치카페 제품이 건강에 더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2번에서 ①에 체크하신 분만)
① 네 ② 아니오
4. ‘무지방 우유’의 사용으로 인해 맛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2번에서 ①에 체크하신 분만)
① 네 ② 아니오
5. 프렌치카페 제품의 ‘부드러움’ 을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점수를 주신다면?
많이 부드럽다 부드럽다 보통이다 덜 부드럽다 많이 덜 부드럽다
(1)----------(2)----------(3)----------(4)----------(5)
6. 프렌치카페 하면 더 강하게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① 건강(무지방우유) ② 악마(악마의 유혹)
7. 프렌치 카페 광고 모델로 옳은 사람들 2명 골라주세요.
① 이나영 ② 김태희 ③ 강동원 ④ 이민호 ⑤ 소지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