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 group 코코비도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전략적 방향성
기업소개
미션 비전
조직도
전략체계도
BSC 분석

2. 해외 진출전략
태국시장 개괄

외부 및 내부 분석

ㅡ Value Chain
ㅡ VRIO 분석

전략선택
ㅡ 기업부 수준
ㅡ 사업부 수준

본문내용

“ 1945년 국내 최초의 베이커리 ‘삼미당’으로 시작하여
국내 최대규모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한
Global Food Company “

기업명
KAT

대표이사
유성원

본사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11

매출액
3450억원
영업이익 456억원

임직원수 2만 7천명

사업분야 식품/외식산업


기업연혁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베이커리, 레스토랑 부분 1위

한국 상품 평가제도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 선정

K-BPI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베이커리 / 카페 부분 대상 수상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위


커피콩을 직접 로스팅하는 마케팅과 VIP고객 1:1 서비스, 타 프렌차이즈 인기메뉴와의 퓨전 메뉴로 인기를 얻어 현재 KAT의 첫번째 전략적
해외진출 매장으로 자리 굳힘. 국내에서 성공하고 해외진출을 함으로 STAR에 해당.


“안정적인 높은시장점유율과 국내 베이커리 시장 포화로 인한 낮은 성장률”

“ KAT의 베이커리 R&D와
독보적인 원두 진공 포장 기술이 합쳐져 탄생된
국내 최고의 커피 프랜차이즈 ”

진공포장 기술 특허

산소를 차단하여 커피의
향과 맛을 보존하는 시간을 기존의 시간에서 3배 연장

연간 외국인관광객
2000만명 유치

외국인 투자의
적극적 유치를 통한
국내 산업발전 추진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국경무역에 의존

동남아 시장공략
유리한 기회제공

도로, 항공, 전력
사회간접자본
인프라 완비되어
비용 절약 가능

정치격변에도
일관성 있는
친기업 정책 유지

친환경적 제품과
건강식품 및 음료에 대한
선호 증가 추세




건강에 대한 관삼이
증가함에 따라
100% 천연주스 시장

전년대비 천연주스시장
84% 고속성장




태국 중상류층 중심으로 다이어트 음료 인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산업]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서비스 분석
  • 전략현재 국내 지자체는 세계적인 대형 이벤트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1년 대구에서 세계 육상 경기대회가 열리고, 2012년에는 여수 전문 엑스포와 2014년 인천에서는 아시안게임이 열린다. 이런 국제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관광과 호텔산업에의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그러나 지자체에서 국제회의, 국제적 스포츠 이벤트, 문화 이벤트를 기획하고 유치하는데 있어서 지역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계획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몇

  • [비교경영론] 네슬레 VS CJ 경영전략 비교
  • 전략→ 카멜레온 법칙 (이 법칙은 상품 본연의 특성은 유지하되 철저하게 진출 국가의 색깔에 맞추라는 것. 철저한 현지화 전략)ex) 베이다황CJ (아시아 최대 곡물기업과 합작)③ 인력 교류를 통한 제조기술 노하우 ex) 옴니사(미국 현지 계열사에 현지 직원 파견)2) 엔터테인먼트&미디어① 미디어 부분의 경영상황 악화- 방송 시장의 위축, 프로그램 제작비 상승, 외국 프로그램 수입가 최대 50% 상승∴ 최소 100억 원대의 순손실이 예상- CJ미디어는 2

  • [경영] ERP(전사적 자원관리)의 개념과 사례
  • 경영시스템, 전략경영 시스템도 추가적으로 구축한다는 청사진도 그리고 있다. 무엇보다 올해 시급히 보완할 사항은 투명경영을 위한 시스템을 강화할 계획이다. Y회계법인으로부터 회계감사를 받고 있지만, 이와는 별도로 미국 투자회사가 S회계법인을 지정하여 내부감사를 하게되어 있는데 이를 지원할 수 있는 고품질의 관리회계시스템 도입?운영이 대두되었기 때문이다. 아울러 보안정책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으로 정보화가 본격화되고 그룹웨어

  • [국제마케팅] 웅진 코웨이 전자식 비데의 인도 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 : 수출해외시장 진입 방법에는 수출, 라이센싱, 해외직접투자의 세 가지 옵션이 있다. 이를 판단하기 위해 우선 인도시장에서 진출시에 고려해야 하는 세 가지 요소를 살펴보자. 인도시장 진입전략에 고려되어야 할 요소1. 지적재산권보호 미흡인도는 지적재산권에 대한 보호 규제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전략을 세운 버버리, 랄프로렌 등은 중국에서의 수익률 확대를 위해 합작을 직영으로 돌리고 있다. 이 밖에 에르메스가 명나라풍 의자와 보석 등을 취급하는 ‘상샤’ 라인를 출시하고 크리스찬디올이 상하이 한정판 제품을 내놓는 등 과거 일본에서 재미를 봤던 현지 맞춤형 마케팅도 활발하다. 젊은 소비계층의 취향에 맞추기 위한 온라인 공세도 강화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고 페이스북 등을 통해 패션쇼 정보를 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