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 group 코코비도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략적 방향성
기업소개
미션 비전
조직도
전략체계도
BSC 분석
2. 해외 진출전략
태국시장 개괄
외부 및 내부 분석
ㅡ Value Chain
ㅡ VRIO 분석
전략선택
ㅡ 기업부 수준
ㅡ 사업부 수준
- 본문내용
-
“ 1945년 국내 최초의 베이커리 ‘삼미당’으로 시작하여
국내 최대규모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한
Global Food Company “
기업명
KAT
대표이사
유성원
본사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11
매출액
3450억원
영업이익 456억원
임직원수 2만 7천명
사업분야 식품/외식산업
기업연혁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베이커리, 레스토랑 부분 1위
한국 상품 평가제도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 선정
K-BPI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베이커리 / 카페 부분 대상 수상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위
“
커피콩을 직접 로스팅하는 마케팅과 VIP고객 1:1 서비스, 타 프렌차이즈 인기메뉴와의 퓨전 메뉴로 인기를 얻어 현재 KAT의 첫번째 전략적
해외진출 매장으로 자리 굳힘. 국내에서 성공하고 해외진출을 함으로 STAR에 해당.
“
“안정적인 높은시장점유율과 국내 베이커리 시장 포화로 인한 낮은 성장률”
“ KAT의 베이커리 R&D와
독보적인 원두 진공 포장 기술이 합쳐져 탄생된
국내 최고의 커피 프랜차이즈 ”
진공포장 기술 특허
산소를 차단하여 커피의
향과 맛을 보존하는 시간을 기존의 시간에서 3배 연장
연간 외국인관광객
2000만명 유치
외국인 투자의
적극적 유치를 통한
국내 산업발전 추진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국경무역에 의존
동남아 시장공략
유리한 기회제공
도로, 항공, 전력
사회간접자본
인프라 완비되어
비용 절약 가능
정치격변에도
일관성 있는
친기업 정책 유지
친환경적 제품과
건강식품 및 음료에 대한
선호 증가 추세
건강에 대한 관삼이
증가함에 따라
100% 천연주스 시장
전년대비 천연주스시장
84% 고속성장
태국 중상류층 중심으로 다이어트 음료 인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