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야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관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I : 전략적 상황분석
Part II : 브랜드 전략
Part III : 브랜드 자산의 활용 및 강화 전략
Part IV : 브랜드 자산의 측정 및 제언
- 본문내용
-
브랜드 컨셉 – STP분석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심리 분석적
Targeting
중,장년층
청년층
Positioning
제품 속성
이미지 차별화
핵심 아이덴티티
피로회복
자양강장제
확장 아이덴티티
로고-톱니모양
패키지-갈색병
캐릭터-타우린
2012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조사
- 소비재 산업군(식품,패션용품 등) “자양강장제” 1위
잘 알려진 제품 브랜드
‡ 사람들이 선호하는 긍정적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
‘추격 당하는 1위’ 브랜드 이미지
상반되는 브랜드 이미지 존재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