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야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관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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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I : 전략적 상황분석
Part II : 브랜드 전략
Part III : 브랜드 자산의 활용 및 강화 전략
Part IV : 브랜드 자산의 측정 및 제언
본문내용
브랜드 컨셉 – STP분석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심리 분석적

Targeting
중,장년층
청년층

Positioning
제품 속성
이미지 차별화


핵심 아이덴티티
피로회복
자양강장제

확장 아이덴티티
로고-톱니모양
패키지-갈색병
캐릭터-타우린

2012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조사
- 소비재 산업군(식품,패션용품 등) “자양강장제” 1위


잘 알려진 제품 브랜드
‡ 사람들이 선호하는 긍정적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

‘추격 당하는 1위’ 브랜드 이미지

상반되는 브랜드 이미지 존재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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