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사업부에 대한 마케팅 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3. 내부 환경 분석
4. 기존의 마케팅전략
5.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참패 그리고 그 원인
6. 마케팅전략 제언
7. 기대효과
- 본문내용
-
SWOT 분석
하드웨어 기능이 강하다.
디스플레이 (True h dips+)
가격이 싸다.
TV 가전 등은 자금이 충족하다.
삼성에 뒤처지지 않은 기술력
사후지원 빈약(업그레이드)
최적화 취약
인지도, 충성도 낮음
후발주자
맹목적 불신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LTE망의 전국화, 속도개선
스마트폰 시장 경쟁 심화
과열경쟁으로 인한
과도한 가격 인하
“LG전자 휴대전화 사업이 1년 새 이렇게 부진해질지 몰랐습니다.
작년 이맘때만 해도 롤리팝, 쿠키폰 등을 앞세워
세계 2위인 삼성전자를 맹추격하지 않았습니까.”
MS사와의 윈도우폰 개발 지연
+
스마트폰 시장 뒤늦은 진입
+
소비자의 니즈 불충족
인기와 인지도를 함께 잃었다.
프로요 사건
LG전자는 자사 제품인 옵티머스 원은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고 발표하였으나 안드로이드의 주인인 구글이 충분히 가능하다고 발표하자 LG는 바로 다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며 말을 바꾼 사건
… 등 불편사항이 많이 제기되고 있다.
=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S, S2, S3)
= 아이폰 시리즈
(아이폰3gs,4,4S,5)
= 옵티머스 시리즈
옵티머스원/Q/2X/빅/블랙/3D/Q2/G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A/S개선 및
고객과의 의사소통의 장 마련과 소통 강화
소비자의 니즈 즉각적 반응 가능
각종 이벤트 진행
LG스마트폰 체험기회 제공
명동, 신촌, 대학로등 확대를 통한 접근성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