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TTL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TL 출시 배경
TTL 마케팅 전략
TTL 광고 전략
TTL 광고 성과 분석
TTL 성공요인
2004년 TTL 마케팅, 광고 전망
- 본문내용
-
문화 마케팅 : 문화 연출로 본 TTL
TTL 의 문화 영역
TTL Zone, TTL Camp, TTL 광장, TTL 콘서트
TTL 브랜딩 전략
‘ addiction ’ 이라는 전략을 사용
소비자의 입장에서 한번 구입한 핸드폰을 교체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처음 사용하는 핸드폰을 평생 사용할 가능성이 크며,
제품 브랜드의 각인 수준이 아닌
중독에 가깝게 이미지화 하려고 노력합니다.”’
ex) SKY(스사모)
TTL 광고성과 분석 – TTL 도입 이후 현재까지의 가입자수
TTL 상품출시 한달 만에 소비자 인지도 80%
TTL 출시 후 SK Telecom의 25세미만 시장점유율
6월 14.1%, 8월 말 26% , 12월 말 32.4%
2002년 5월 310 만명 이상
대한민국 전체 가입자의 10% 에 해당
자료평가
- 휴....한숨밖에안나오네요
- rlagks***
(2009.05.14 23:32: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