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혼다Honda의 cbr1000rr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 목차
-
2. 혼다의 경영철학
3. CBR1000RR의 뜻?
4. STP 전략
5. SWOT
6. 4P 전략
7. 경쟁제품과 비교
- 본문내용
-
Honda의 cbr1000rr
2. 혼다의 경영철학
기본이념
인간존중, 3가지 기쁨(사는 기쁨, 파는 기쁨, 만드는 기쁨)
운영방침
항상 꿈과 젊음을 유지할 것
이론과 아이디어와 시간을 존중할 것
일을 사랑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할 것
조화로운 업무흐름을 만들어 낼 것
부단한 노력과 연구를 잊지 말 것
3. CBR1000RR의 뜻?
CB라는 명칭은 혼다의 4스트로크 4기통 엔진을 탑재한 바이크에게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있는 이름.
여기에 Race 의 R이 붙어서 CBR이 되었으며, 1000은 배기량을 뜻함.
RR은 Race Replica의 준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