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혼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기업소개
1. 기업연혁
2. 기업이념
3. 사업내용
4. 제품설명
2. 환경 분석
1. 국내수입자동차시장현황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분석
4. SWOT분석
3. 마케팅 전략 및 컨셉트
1. 마케팅목표
2. 마케팅 컨셉트
3. STP분석
4. 4P‘s 전략
4. 광고 전략
1. 기존 광고 CM
2. 광고 목표
3. 광고 컨셉트
4. 스토리보드
5. 지면광고
- 본문내용
-
2.기업이념
혼다는 창업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싶다"라는 기업 이념에 기초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혼다는 지구의 환경 보존이나 교통안전 문제 등을 시작으로, 사람들의 생활뿐만 아니라 사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과 기술,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하여, 시대의 요청에 앞장서서 다양한 노력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그러한 중요한 과제에 정면으로 맞서서 해결해 나아가는 것이야말로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하여, 사람과 지구에 최적이고 혼다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과 서비스의 창조를 통하여「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서 혼다는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다.
또한, 미래를 향하여, [즐거움의 창조], [즐거움의 확대],[즐거움을 다음 세대로]라고 하는 3가지의 이념을, 전 세계로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는 혼다의 종합적인 기술로 현실화 시켜,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서로 나눌 수 있는「존재가 기대되는 기업」을 목표로 삼고 있다.
◎The power of Dreams
사람에게는 모두 꿈이 있습니다. 꿈은 각각의 삶에 더욱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열정을 일으킵니다. 우리 인류는 꿈을 추구할 때, 힘이 솟습니다. 이 힘은 우리를 같은 꿈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연결해 줍니다. 이 힘으로 우리는 큰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힘으로 우리는 꿈꾸는 기쁨을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꿈에서 나온 힘은 창조적인 힘이라서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도움이 됬습니다. 잘 활용할게요. 감사합니다.
- valley5***
(2014.11.13 20:37:55)
- 자료도 많고, 분량도 많아서 참고하기 좋아요!
- lis***
(2009.10.26 12:27: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