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O 포스코 이미지 개선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안배경
2.컨셉도출
3.Action Plan
-Step 1
-Step 2
-Step 3
4.기대효과
- 본문내용
-
지금 포스코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B2B 기업임에도 매년 대중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포스코
일반 대중들이 실제 고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업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포스코는 매년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PR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B2B기업이기에 부딪히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컨셉도출
포스코에게 심장을 선물하다
양철나무꾼에게 필요한 뜨거운 심장처럼 포스코에 심장으로 대표되는 휴머니즘과 따뜻한 이미지를 전하겠습니다.
단발성 이벤트가 아니라 효과적으로 단계별로 기획된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포스코가 말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대중들에게 전하려 합니다.
1.IMC
SNS를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결합하여 효과적인 캠페인 진행
2.TARGET
SNS에 친근한 2030을 메인타겟으로 하되 전연령층이 공감할 캠페인 진행
3.STEP
단기간에 마무리 되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체계적인 캠페인 진행
해당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 및 심장이라는 컨셉과 포스코와의 관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준 단계로서 옥외광고, 배너광고 등을 통해 캠페인 실행
해당 캠페인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SNS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지막 이벤트에 대한 기반을 쌓아올림
캠페인의 최종 단계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확산하여 TVCF로 까지 연계해 포스코의 휴머니즘의 극대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