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O 포스코 이미지 개선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안배경
2.컨셉도출
3.Action Plan
-Step 1
-Step 2
-Step 3
4.기대효과
본문내용
지금 포스코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B2B 기업임에도 매년 대중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포스코

일반 대중들이 실제 고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업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포스코는 매년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PR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B2B기업이기에 부딪히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컨셉도출
포스코에게 심장을 선물하다
양철나무꾼에게 필요한 뜨거운 심장처럼 포스코에 심장으로 대표되는 휴머니즘과 따뜻한 이미지를 전하겠습니다.

단발성 이벤트가 아니라 효과적으로 단계별로 기획된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포스코가 말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대중들에게 전하려 합니다.

1.IMC
SNS를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결합하여 효과적인 캠페인 진행

2.TARGET
SNS에 친근한 2030을 메인타겟으로 하되 전연령층이 공감할 캠페인 진행

3.STEP
단기간에 마무리 되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체계적인 캠페인 진행

해당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 및 심장이라는 컨셉과 포스코와의 관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준 단계로서 옥외광고, 배너광고 등을 통해 캠페인 실행

해당 캠페인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SNS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지막 이벤트에 대한 기반을 쌓아올림

캠페인의 최종 단계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확산하여 TVCF로 까지 연계해 포스코의 휴머니즘의 극대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스코 POSCO 기업분석,성공요인과 포스코 마케팅과 경영전략사례및 포스코 미래전략제언
  • 성공요인경영전략마케팅전략미래전략 제언1. 포스코 Po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포스코 주요사업분야3. 포스코의 경영 성공요인4. 포스코의 경영전략 사례(1) 윤리경영 전략(2) 글로벌경영 전략(3) 기술혁신 전략5. 포스코 마케팅전략6. 포스코 미래전략 제언(1) 연구개발 전략제언(2) 이미지개선 전략제언7.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1. 포스코 Po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포스코는 1968년 한국 철강산업 발전의 꿈을 가지고 포항

  • [경영전략] 포스코기업 PR 전략 및 사례
  • 이미지 필요성 시급효과적인 PR 필수요건포항제철?POSCO?POSCO의 전략철POSCO의 본질이며, 우리에게 풍요로움을 선사한 샘물이었고, 나라 경제의 견인차 역할POSCO의 친근한이미지 구축철의 유용성과 중요성을 인식POSCO의 전략철은 POSCO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본질이며, 국민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언어따라서 철에 대한 이미지 개선을 통해 POSCO 이미지 개선철의 유용성, 생활친화성을 중심으로 휴머니티한 이미지 결합포스코의 Humanity? Movin

  • 휴머니즘으로 본 광고
  • 전략으로 감성적 표현이 사용되는 것을 알 수 있다. 행복하고 정겨운 모습을 그린 화면구성과 잔잔한 배경음악을 통해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며 공감을 유도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광고를 보고 철의 중요성과 함께 이러한 철을 만드는 포스코에도 긍정적 태도를 형성할 수 있는 것이다.이 외에도 포스코(POSCO)는 ‘첼로편, 나침반편, 기차편, 점자제판기편, 철선편’ 등을 통해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휴머니즘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

  • 포스코 기업분석
  • 포스코의 부채비율은 점차 좋아짐을 볼 수 있다. 미래 재무제표 추정1. 손익계산서 추정(1) 매출 추정 2003년 매출2003년도의 매출은 10월 9일에 있은 포스코 IR설명회의 3Q실적 발표치를 바탕으로 하여 4Q를 추정하여 2003년 전체 매출을 추정하였다. 4Q의 매출추정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조사한 ‘주요업종의4/4분기 전망자료’(9/22보도)에 근거하였다. 전년 동기 대비 4Q 철강업종의 내수는 판매물량기준으로 -6.9%, 수출은 1.1%성장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판

  • Green Marketing - POSCO - 정의, 역할, 사례
  • 개선시킴으로써 회사의 장기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마케팅전략그린마케팅을 위한 각 경제주체의역활1. 소비자 –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자각하고 공해물질이없거나 제한적으로 포함된 상품을 구입하려는 노력2. 기 업 – 환경 보호에 앞장서면서 공해 유발을 줄이고 이를 자사의 영업과 이미지를 위해 적극 홍보하는 마케팅 활동3. 정 부 – 환경 파괴 제품 규제 및 소비자의 기업들이 환경보호의 힘쓰도록 노력함※포스코(POSCO)소개※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