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POSCO 기업분석,성공요인과 포스코 마케팅과 경영전략사례및 포스코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8 / 2017.07.18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포스코 POSCO 기업분석,성공요인과 포스코 마케팅과 경영전략사례및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포스코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포스코 Posco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포스코 주요사업분야
3. 포스코의 경영 성공요인
4. 포스코의 경영전략 사례
(1) 윤리경영 전략
(2) 글로벌경영 전략
(3) 기술혁신 전략
5. 포스코 마케팅전략
6. 포스코 미래전략 제언
(1) 연구개발 전략제언
(2) 이미지개선 전략제언
7.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 본문내용
- 포스코는 1968년 한국 철강산업 발전의 꿈을 가지고 포항제철이란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포스코 현재 목표는 '강한 기업'에 머물지 않고, 신뢰와 존경을 받는 '강하면서도 좋은 기업'이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경제적 수익성, 환경적 건전성, 사회적 책임성의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사명은 최고를 지향하고, 창의를 존중하며, 기본을 중시함으로써 인류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공헌하는 것이고, 비전은 철강 사업역량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하는 글로벌 우량기업이 되는 것이다. 이 같은 목표, 사명, 비전을 가지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프로세스 이노베이션을 통한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그 중 실천 지향의 의식과 행동을 변화하는 프로그램인 6시그마는 포스코 혁신의 대명사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