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포스코기업 PR 전략 및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4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자세한 사항은 목차를 참고하시구요
참고로 워크샵 발표때 1등했던 포스코기업 PPT 자료 입니다.
다운받아 보시고 솔직한 자료 평가 부탁드립니다.
- 목차
-
1. POSCO의 역사
- 시대의 변화
2. POSCO의 상황
- POSCO의 상황분석
- 소비자가 인식하는 POSCO
3. POSCO의 장애요인
- 기업 이미지 개선의 필요성
4. POSCO의 전략
5. POSCO의 사회공헌 및 지역관계사례
- 교육
- 환경 투자
- 축제, 제전, 대회 등의 후원 및 참여
- 장애인, 노약자 시설 후원 및 행사개최
- POSCO 봉사단 현황
- 환경
- 주택 단지 조성
- 여가 생활 서비스 제공
6. POSCO의 문화마케팅
7. POSCO의 광고
- POSCO 광고 시리즈
- 6개의 광고사례 분석
8. POSCO의 광고 성과
9. POSCO의 기업 PR 성과
- 본문내용
-
POSCO의 장애요인
긍정적 인식 - 국가 경쟁력에 기여
세계적인 기업신뢰감
발전 가능성
부정적 인식 - 정치성이 짙음
군대조직 이미지
(딱딱함. 무거움,관료적)
친근감 부족
낮은 미래지향성
-->POSCO 기업인식의 부족과 글로벌 기업이미지 필요성 시급
철은 POSCO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본질이며, 국민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언어 따라서 철에 대한 이미지 개선을 통해 POSCO 이미지 개선 --> 철의 유용성, 생활친화성을 중심으로 휴머니티한 이미지 결합
[포스코의 Humanity? Moving, Familiarity, Global]
- 참고문헌
-
대한상공회의소 http://www.korcham.net/
포스코 http://www.posco.co.kr/
포스코 e-비즈니스 http://www.steel-n.com/
21세기 북스, 디지털 포스코
자료평가
- 파일 자체가 안 열립니다. 환불해주세요.
- oyoyoyoy***
(2007.09.04 17:35: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