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3
Ⅱ. 다양한 기능 ………………………………4
Ⅲ. 기술적인 우위 ……………………………5
Ⅳ. 다양한 제품 출시 …………………………6
Ⅴ. 향후 전망 …………………………………6
- 본문내용
-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LG전자 84인치 초고화질 울트라HD(UHD) TV가 전 세계 IT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대당 2500만원으로 중형차 한 대 가격이지만 지난해 8월부터 순차적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선보였으며 국내에서만 매월 50대 이상 꾸준히 팔릴 정도로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전자업체들 중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LG전자는 세계시장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TV시장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TV제품은 사람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엄청난 규모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시장에 진출하게 될 경우 막대한 수익의 창출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89183
<매일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3010100002330014877&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28
<파이낸셜뉴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1693
<디지털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2281440513927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44335
<뉴데일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2/28/2013022801289.html
<조선비즈>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2280111
<한국경제>
http://www.technoa.co.kr/content/View.asp?pContentID=42163
<테크노아>
http://it.donga.com/13311/
<동아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2280100179320015245&servicedate=20130228
<스포츠조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