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유니클로 UNIQLO 의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NIQLO’의 현황
2.문제점 및 당면과제
3.‘UNIQLO’의 해외진출전략
4.‘UNIQLO’의 성공요인
- 본문내용
-
해외진출전략- 광고
촉진_Promotion
Concept:Simple is the best
당시 유니클로의 상황:전국적인 지명도 下
Solution::이목을 끄는 광고가 필요하다
실행방법:인쇄매체의 유니클로 광고 “유니클로 플리스 1900엔”단순문구 삽입
TV매체:http://cafe.naver.com/zizisen/15719
Point:정보로 넘쳐나는 광고의 홍수시대에 제품정보를 거의 제공하지 않는 유니클로의 광고는 매우 특이했지만 인상적이었다
일본의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 일본어판 웹사이트가 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_해외 직접투자
브랜드 인지도와 저가 제품 등의 특성화로 경쟁적 우위가 확실
타일랜드, 필리핀 등에서는 합작투자의 형식,
그 외의 국가에서는 단독투자의 자회사 신설 투자의 방직으로 해외 진출
경영/기술/디자인/머천다이징/마케팅/점포 Operation 모두가 연결되어 있으며 또한,
이들을 자사에서 100% 컨트롤하는 방식이다.
2_서플라이 체인 방식으로 통제 강화
합작투자나 단독투자는 자원투입/위험의 크기가 크고 통제의 필요성이 높음
해외 점포의 효율적으로 통제를 위해 생산과 판매를 직결, 100% 자사
트롤 하는 서플라이 체인 방식을 채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