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지멘스(Siemens AG)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emens
Short History
Four Divisions
Characteristic
Strategies

2.Global Siemens
Current situation
Core Competencies
Business Portfolio

3.Local Siemens
Siemens Korea
Siemens Brazil
Siemens U.S.
Success Factors
본문내용
Sectors and Divisions
Energy
Divisions
Fossil Power Generation
Wind Power
Solar & Hydro
Oil & Gas
Energy Service
Power Transmission

Healthcare
Divisions
Imaging & Therapy Systems
Clinical Products
Diagnostics
Customer Solutions

Industry
Divisions
Industry Automation
Drive Technologies
Customer Services

Infrastructure
& Cities
Divisions
Rail Systems
Mobility and Logistics
Low and Medium Voltage
Smart Grid
Building Technologies
OSRAM 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지멘스(Simens) 국제개발전략
  • 지멘스의 R&D 전략 (1)‏5Siemens 가 초일류 기업으로 부상하기 위해서는 절충형 R&D 구조를 통해 혁신을 위한 지식을 각 지역에서 창출하는 것이 필요함Siemens의 현재의 R&D 전략중앙 집중형과 권한 분산형이 혼재된 형태 (각 RDC마다 다른 방식을 사용)‏전략 수정의 필요성현재의 문제점을 해결각 RDC와 기업 전략과의 일관성 미흡본사의 업무 부담 과중산업의 특성 (정보통신산업)‏대규모의 R&D 투자가 필요개별 시장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전략

  • [국제경영]GM & 대우의 전략적 제휴
  • 국제경영학 GM & 대우의 전략적 제휴목 차Ⅰ. 머리말Ⅱ. 전략적 제휴 이론Ⅲ. GM & 대우의 HistoryⅣ. 경쟁사 비교Ⅴ. GM & 대우의 전략적 제휴(실패사례)Ⅵ. GM & 도요타의 전략적 제휴(성공사례)Ⅶ. CASE의 시사점을 통해 바라본 전략적 제휴1. 전략적 제휴시대의 도래2. 전략적 제휴의 특성과 사례3. 전략적 제휴가 실피하는 이유4. 전략적 제휴 성공을 위한 방안Ⅷ.맺음말Ⅰ. 머리말국제화된 세계 시장에서는 한 기업이 경쟁우위와 핵심역량을 갖

  • [인적자원관리] 지멘스 Siemens 모집선발
  • 전략- 미국 의료시장에서의 투자 확대 미국 현지 의료시장 경험이 풍부한 인재 필요5. 지멘스 모집선발 제도① 외부 모집-지멘스 글로벌 인턴제도 : 인턴쉽 기간 중 지멘스의 선진 기술과 기업 문화를 체험하는 실용적인 프로그램으로 국내 대학원의 전자, 전기, 컴퓨터공학 및 경영학 전공 학생 가운데 과학기술에 대한 폭넓은 관심과 국제 감각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여 6개월 동안 지멘스 독일 본사에서 개인의 전공에 맞는 부서에서 실무를 경험하

  • [기업경영과 혁신]지멘스코리아 기업조사(SIEMENS KOREA)기업분석
  • 목차Ⅰ.회사소개 및 선정동기Ⅱ. 재무제표 단위(100만원)Ⅲ.사업소개Ⅳ.Vision 과 가치Ⅴ. 기업 문화 측면Ⅵ. 경영의 3요소로 바라본 기업(E=E³)Ⅵ. 최고경영자과 목 명: 정보화시대의기업경영과혁신조원: 한웅희(20030546), 김진영(20080181) 지멘스코리아 기업조사SIEMENS KOREAⅠ.회사소개 및 선정동기1. SIEMENS독일 베를린과 뭔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현재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약 42만 7천명의 직원이 산업, 에너지, 헬스

  • [국제경영] 삼성TN사업부의 국제화전략
  •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었다. 이후 Global Design전략을 구사하기 위해 미국(San Francisco, LA), 영국(London), 일본(Tokyo) 등 4개 거점 해외 디자인연구소(Global Design Network)를 통해 국제적인 감각을 가진 디자이너를 양성함과 동시에 글로벌 디자인 개발체제를 운영하게 되었고, 이는 삼성 휴대폰의 세계적 인지도(선호도를 현저하게 향상시키고 96년부터 본격적으로 참가하기 시작한 디자인과 관련된 권위 있는 여러 상들을 수상하는 등의 가시적(可視的)인 성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