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시장]치킨전문점 현황과 문제점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치킨시장]치킨전문점 현황과 문제점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치킨전문점 창업실패 증가


Ⅱ. 치열한 경쟁상황


Ⅲ. 개인사업주 소득감소


Ⅳ. 틈새시장 공략


Ⅴ. 시장분석능력 부족
본문내용
Ⅰ. 치킨전문점 창업실패 증가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의 ‘국내 치킨 비즈니스 현황 분석’에 따르면 최근 10년간 치킨전문점은 연평균 7400개가 새로 열리고 5000개가 퇴출됐다. 2011년에만 8100개가 창업하고 7600개가 휴·폐업했다.
위의 그래프는 치킨전문점이 폐업현황을 나타낸 것이다. 매년 치킨전문점의 창업이 늘어나고 있지만 이 중에서 폐업하는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서 심각한 문제점으로 제기되고 있다.
폐업은 창업시도에 대한 실패를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업자는 막대한 손해를 입게 된다. 초기에 투입된 투자비용까지 감안한다면 손실이 더 큰 폭으로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20520061
<한국경제>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773284
<아시아투데이>
http://www.taxtimes.co.kr/hous01.htm?r_id=173741
<세정신문>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22221368087938
<머니워크>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456707&thread=09r02
<아시아뉴스통신>
http://economy.hankooki.com/lpage/hotissue/201302/e2013022415140996990.htm
<서울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2251439005165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222022316&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2210100135140011500&servicedate=20130221
<스포츠조선>
http://www.ebuzz.co.kr/news/shoop/2724308_3025.html
<이버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시장선정3) 포지셔닝(2) 아웃백의 SWOT(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Ⅶ. 결론 1. 리서치 결론(문제의 해결)(1) 아웃백의 성공요인2. 전략적 대안(1) 아웃백의 또 다른 이름 my wish(2) 아웃백에서 함께 하는 아웃백 하우스 캠프Ⅷ. 일지 & 후기 1. 일지2. 후기Ⅸ. 부록 및 참고자료 2. 표 목차표 1 우리나라 외식 시장에 진입한 패밀리레스토랑표 2 리서치 틀표 3 아웃백의 역사표 4 아웃백의 지리적 위치표 5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현황표 6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샤 화장품의 마케팅 성공사례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starbucks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시장의 90%를 인스턴트커피가 점유하고 있었으나 에스프레소 커피시장이 매년 50% 이상의 상승률을 보이며 전체 커피시장의 점유율을 빠른 속도로 장악해 나가고 있는 실정이다.- 다른 회사와의 공동마케팅캐리어코리아는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도시바 공기청정기를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커피빈코리아 매장에 설치해 공동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커피빈에 설치될 도시바 공기청정기는 기존 헤파 필터의 문제점을 보완한 ‘쿨롱 헤파’ (Coulomb HEPA) 필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시장을 내주었다. 그러면서 이 통신은 한국에 진출한 미국의 -1)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원종태 기자 2) 한국 경제 2003년 10월 15일 외식 업체가 호황을 누리는 것이 이상하다는 내용을 덧붙였다. 그런데 이러한 보도는 한국인들이 자신들의 훌륭한 전통 음식은 외면하고 피자나 치킨, 양식류 등과 같은 서구의 음식을 파는 외식업소들에 어린이를 동반한 어른이 많이 몰리는 현상을 비꼬아서 한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