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그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SITUATION
2. STP ANALYSIS
1) Market Segmentation
2) 3C Analysis
3) Targeting
4) Positioning
5) Brand Leveraging
3. 4P MIX ADMINISTRATION
4. CONCLUSION
본문내용
MARKET SITUATION
전략적 중요성
치약시장은 연간 1,700억원 대의 대규모 시장
‘가그린’ 브랜드 확장을 통한 사업부의 새 활로 개척

전체 시장 현황
구 분 ’00 ’01 G/R M/S
성인용 1,357 1,518 11.9% 89.8%
어린이용 157 173 10.2% 10.2%
합 계 1,514 1,691 11.7% 100%

MARKET SITUATION
주요 치약회사 시장 점유율 추이(구매액 기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영어가 많고 디자인이 별로인 것 같아요.
  • carss0***
    (2014.05.25 21:31:33)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사례분석] 심리적요인을 활용한 마케팅사례
  • 마케팅전략의 수립에서부터 작게는 선반 진열방법의 이르기까지 여러 각도로 적용됩니다. 즉 심리적 요인(지각, 학습, 동기,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 태도) 등은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데 크게 작용한다. 가. 사례 구강청정제 가그린의 뒤늦은 성공(1) 동기유발 요인 중 인지적 유발(2)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동아제약의 구강청정제 가그린은 1997년 7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제약 부문에서 히트 상품에 선정된 제품이다. 그러나, 이 제품은 이미 1982년

  • 야구의 스포테인먼트화와 마케팅
  • 마케팅① 시구: 본 경기 시작에 앞서 유명인사가 공을 던지는 것.: 연예인 및 당시 이슈가 되는 인물로,대부분 여성.본론 2. 경기장 속 스포츠 마케팅② 구단 홍보 영상: 구단의 CSR활동을 홍보하는 영상: 잠실 경기장이 홈 구장인 두산의 광고만 진행 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1) 경기장 속 물리적 환경을 광고판으로 활용한 경우① 전광판 속 영상광고 및 스틸 광고전광판에서 진행된 광고- 모닝케어, 카스, 가그린, N서울타워, 끌레도르, ADT, 메리

  • [국제마케팅] 모닝케어 스페인 진출
  • 마케팅담당 및 소비자보호센터 담당 겸임스페인 지점 고용인원파견직원 4명 현지고용인원 4명(부장급1명과장급1명대리급 2명)근무자 교육스페인 문화원에서 스페인 언어 및 문화 교육현지고용인 국내에서 재교육임금해외체류비해외근무수당 지급(5)인적자원관리Ⅶ. 4P분석1. 제품(Product)(1)기능흡수된 알코올의 대사를 촉진시켜 혈중 알코올 농도를 감소시켜주며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음주 중 발생하는 술 냄새를 줄여

  • 모닝케어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믹스 전략 8-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Ⅲ. 결론 12향후 기대되는 성과 시사점 및 한계Ⅴ. 참고 자료 13Ⅰ. 서론 1. 기업소개 및 개요그림1 모닝케어와 동아제약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 사업 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그 중에 우리 조는 모닝케어를 선정하여 마케팅전략을 생각해보았다

  • 리스테린,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ISTERINE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점유율 증대를 위한 방안CONTENTS1현재 시장 분석2가그린과 리스테린 제품 분석3설문 조사 결과 분석4문제점 도출5전략 제시현재 시장 분석1제약사, 구강 청정제 시장서마케팅 ‘각축’ 현재 약 200억원규모의구강 청정제 시장 (2009.06.05 출처:경제투데이)최근 치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구강 청정제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가운데 업계는 올해 구강 청결제 시장이 약 250억원 대의 규모로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