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화장품브랜드이미지의 의인화에 관한 연구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2문항입니다.
- 본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성균관대학교 미디어문화콘텐츠연구소입니다. 저희 미디어문화콘텐츠연구소는 여러 가지 사회문화현상을 학문적으로 연구하여 한국의 사회 문화발전에 기여하고자하는 학술기관입니다.
본 설문은 여성들이 생각하는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사용자 본인의 이미지가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가에 관한 연구를 위해 설계된 연구용 설문지입니다.
본 조사는 무기명으로 실시되며 모든 설문문항에는 정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질문을 잘 읽어보시고 솔직하고, 진지하게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의견은 연구의 기초 자료로만 활용되며, 연구 목적 이외에는 다른 어떤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성심 성의껏 답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선문 1. 귀하가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화장품은 다음 중 어느 것입니까? 가장 애용하시는 브랜드 한 가지만 골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샤넬 ② 랑콤 ③ 에스티로더 ④ 엔프라니 ⑤ 설화수 ⑥ 헤라
질문 1. 다음은 현재 자신이 느끼는 자아이미지에 관한 문항입니다.
평소 자신의 이미지가 어떠하다고 생각하는지를 고려하여, '매우 그렇다'고 느끼면 ⑦번에, '전혀 그렇지 않다'고 느끼면 ①번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2. 다음은 선문 1에서 대답한 귀하의 주 사용 화장품 브랜드에 관한 문항입니다.
만약, 가장 애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사람의 이미지로 표현해 본다면, 어떤 모습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평소 사용하면서 느끼는 이미지를 떠올린 후, 아래 항목들에 대해 '매우 그렇다'고 생각하면 ⑦번에,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①번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