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의 국제시장 진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any Analysis - Family Mart
2. Market Analysis
3. Entry Mode
4. Conclusion
5. Reference
6. NEWS

본문내용
1. Company Analysis - Family Mart




(1) Company introduction
Since Family mart launched first store in 1990, Garak-dong, Songpa-gu, it has become industry's first national no.1 franchise industry companies which achieved 6,000 domestic franchises in July, 2011. Family mart have a Business philosophy that have 'Human Convinnovation (more humane undertakings, promoting the creation of innovative store) and the only national industry which possess its store in more than 260 cities by completing the national network among . Opening new opportunities for expansion abroad could be made by launching the Kaesong Industrial Complex in North Korea in 2002.


(2) Company History
- 2011
• 2011 Store for the first time in Korea to achieve 6000

- 2001 ~ 2010
• 2010 The industry's first 'Green Store' opening
• 2010 The Korea Consumer Forum, Republic of Korea Franchise Business Competitiveness Survey, No. 1 Choice
• 2009 the industry's first portable convenience 'Transformers' opening
• 2004 The first store of Kaesong Kaesong opened in the district
• 2002 opening store in Mt.Guemkang (special tourism zone in the two opening)

- 1989 ~ 2000
• 1992 Korea's first dedicated distribution center for convenience store operation (in Yongin, Gyeonggi Province)
• 1990 First store of FamilyMart opening '가락시영점'
• 1989 CVS (convenience store) business unit establishe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풀무원 성공기업 사례
  • 시장 진출성공으로 인해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 반면에 2003년부터 2005년도까지의 부채는 약 230억 원 정도 증가 하였지만 그것은 美 와일드우드社 인수로 인한 일시적인 부채 증가 현상으로 보인다.Ⅳ. Major Problem- 기업이미지에 비해 적은 상품 인지도자연 친화적이고 생명존중을 강조함으로서 기업의 이미지를 살리는 방법도 좋지만, 풀무원이라는 기업이미지만 강할뿐 어떤 것들을 생산해내는 회사인지를 정확히 알기엔 부족하다고

  • [국제경영] 넥슨의 성공, 실패사례
  • 시장 진출에 대해서 어느 기업보다 활발한 시도를 보여 왔다. 미국, 일본 등의 게임선진국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등의 아시아국가, 그리고 최근에는 중국에까지 진출을 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나라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는 넥슨의 성공・실패사례를 통해 이 보고서 에서는 기업의 국제경영의 중요성과 필요성, 나아가 기업의 해외진출 시 선행되어야 할 조사나 연구 등을 알아보고자 했다. 최종적으로는 현재 기업들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영문학 분야도 조금은 접할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 지원동기 및 포부저는 비교적 일찍부터 저의 진로를 결정하여 영문학을 공부했지만 학문연구를 계속하고자 하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영문학이 전공이니 만큼 열심히 공부하였지만 학문으로서의 영어를 공부하기보다는 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과정으로서 영어를 공부하였습니다. 저의 목표는 국제화 시대에 걸 맞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수 있는 분야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무역

  • [경영전략] 넥슨의 해외시장진출 과정과 전략
  • 시장에서 월 5천만 원 이상의 사용료를 꾸준히 거둬들였던 ‘바람의 나라’는 이상백씨에게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영문버전으로 바꿔서 소개해야만 하는 대상이 되었다. 그래서 1997년도 미국 실리콘밸리에 넥슨의 첫 해외법인이 생기게 되었다. 실리콘벨리에 진출한 것은 선진 기술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미국의 거대한 게임업체에게 온라인 사업은 굉장히 작은 사업부여서 역량을 집중하는 부분이 아니었다. 역량이 집중되지 않기 때문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진출과 국내 대깁업의 다점포화 추진으로 인한 기업형 유통시장의 확대 등의 요인으로 작용하였다.▶기타 환경적 요인으로는 신도시 개발에 따른 상권 발달, 정부의 대규모 점포 출점에 관련된 규제완화가 있다.§국내산업구조분석(5 factors model)잠재적 경쟁▶멀티플렉스▶택배 네트워크▶체험전문점↓공급업자의 교섭력▶공급업체와 유통업체 사이의 힘의 균형→기존기업간의 경쟁▶이마트▶마그넷▶까르푸▶홈플러스▶월마트←구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