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보보스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한국에도 보보스가 존재한다고 생각하는가?
2.보보스들의 Needs와 Wants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3.보보스들의 Needs와 Wants를 충족시키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생각!
- 본문내용
-
1.한국에도 보보스가 존재한다고 생각하는가?
보보스의 특징은 정보에 강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소비 감각이 있으며, 자유롭게 사고하고, 유행에 개의치 않으며 일을 좋아하지만 구속되지는 않는, 여유가 있으며, 돈이 많더라도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한 이들은 일과 후엔 자신만의 취미에 몰두하고, 자신들의 스타일과 생각들은 있지만 평범한 사람들처럼 행복을 누리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한국에도 이러한 생활패턴을 가지는 주로 20-30대 연령층의 사람이 보보스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2. 보보스들의 Needs와 Wants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보보스의 Needs는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로 일반 사람들과 동일한 의식주에 대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두번째로 보보스의 특유한 Needs로서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쉽게 상실 할 수 있는 건강한 육체와 건강한 정신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러한 Needs를 충족하기 위해 보보스가 원하는 것(Wants)은 자신의 개성이나 Style을 반영하는 제품,서비스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