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_최근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정하여, 그 신제품이 성공하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9.22 / 2023.09.22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관리론
▣ 주제 : 최근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정하여, 그 신제품이 성공하게 된 마케팅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신제품은 현재로부터 최근 5년 이내에 성공한 제품, 서비스 모두 가능함.)
Ⅰ. 서론
급격하게 변화되어 가고 있는 사회 속에서 성숙된 시장과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빠
르게 변화하는 욕구에 맞춰 히트상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절차 과정에 따라 판매담당자의
제품에 대한 직관과 경쟁력 있는 경험들이 더해질 수 있다고 가정해 본다면 그렇게
어려운 일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단 제품의 성공 절반을 차지한다고 볼수 있는
것이 분명한 새로운 제품의 콘셉트인데 이것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대하여
추상적인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고객의 관점에서 필요 도구로 구체화한 것으로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카와무라 유, “Beer Ball” 산토리의 광고부서는 무엇을 했습니까?, 닛케이 크로스 트랜드, 2023.3.10.일 자
김영찬, 김지영, 마케팅전략, 학현사, 202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 83060***
    (2024.04.20 14:42:17)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본죽 마케팅성공 사례
  • 마케팅 관리론 마케팅 성공 사례 -‘본 죽’Ⅰ 서 론-“본 죽” 선정 이유- 기업 소개① 연혁② 가맹점 현황Ⅱ 본 론- 4P를 통한 ‘본 죽’ 분석1. 제품 Product① 제품차원 ② 브랜드③ 신제품 개발2. 유통 Place① 수직적 마케팅 프랜차이즈② 글로벌 마케팅3. 가격 Price① 죽의 고급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4. 촉진 Promotion① 뉴스 매체와 TV프로그램을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③ 카페같은 분위기를 지닌 고급스

  • 스타벅스,커피산업,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코리아,감성마케팅,카페베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식음료 관리론스타벅스 코리아-목차-Ⅰ.서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스타벅스의 사명스타벅스의 미션스타벅스의 경영방침스타벅스의 로고의 변천사3. 기업 연력 및 수상내용Ⅱ.본론1. 메뉴 및 특색 메뉴메뉴소개제휴카드를 이용한 메뉴선택2. 마케팅전략감성마케팅5P전략테마매장세계매장Ⅲ.결론1. 타 업체의 분석 (카페베네)2. 개선방안Ⅰ.서론 1. 선정 동기세계 초일류 기업이 한국에 진출했다고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 [마케팅전략] NIKE 나이키 마케팅분석
  • 선정의 이유덩크슛을 쏘는 마이클 조던의 신발에서, 버디 퍼팅 성공 후에 어퍼컷 세레모니를 하는 타이거우즈의 왼쪽 가슴에서, 수비수를 제치고 골을 성공시키는 안정환의 오른쪽 가슴에서 우리는승리를 의미하는 NIKE의 “SWOOSH마크를 볼 수 있다. 이 마크 하나로 NIKE는 전 세계를열광시키고 있으며 세계 초일류 스포츠 왕국으로 군림하고 있다. 스포츠 한 분야에 대한 고집,연구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 파격적인 마케팅 등 그들이 세계 1류가 되기

  • [마케팅관리] 빙그레 `뉴면` 사례연구
  • 한, 매운맛 시장의 선두제품인 신라면의 강세로 인해서 기존 봉지면 제품의 잠식은 물론 신제품의 인지도 형성에도 어려움이 있었다. 따라서 빙그레는 라면시장에서 적자가 누적되었고, 냉동, 냉장 시장에서도 경쟁이 심화되어 상온제품(라면)의 매출도 제고해야 한다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야만 했다. 따라서 한정된 자원을 바탕으로 상온제품의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 마케팅 활동에 대한 투자 효과가 가장 큰 매운맛 시장(73%)에 자원을 집중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