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하기스)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하기스의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차별화전략 및 현지화전략 성공사례 소개
목차
1. 기업소개
2. 경쟁상태
3. 중국시장에서의 차별화전략
4. 중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한킴벌리의 '하기스'가 중국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에서 해외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독보적인 1위자리를 차지했다. 유한킴벌리에 하기스 80%대에 육박하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하기스 5년새 10배 가까이 뛰면서 중국에 진출한 미국계 글로벌 브랜드 P&G, 일본의 유니참을 따라 잡고 있다.
참고문헌
유한킴벌리 http://www.kimberly-clark.com/cn/kcc_huggies/fun/desktop.html
유한킴벌리 http://www.yuhan-kimberly.co.kr/
KBS '신화창조의 비밀’ : 유한킴벌리 편 http://www.kbs.co.kr/1tv/sisa/sinwh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무역] 유한킴벌리의 재포지셔닝을 통한 성장
  • 전략의 수정 필요유한킴벌리의 재포지셔닝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21391889&vid=0하기스 매직팬티 CF하기스 매직팬티의 중국 수출1971년 유한킴벌리 ‘코텍스’를 출시, 시장점유율 100%1989년 P&G 글로벌 브랜드 ‘위스퍼’(날개)를 도입, 시장점유율 1위.1995년 10월 유한킴벌리 ‘화이트’ 출시. 3중 쾌속 흡수구조’, ‘숨쉬는 겉커버’로 소비자의 관심 끔.붉은 생리혈을 떠올리게 하는 생리대의 제품명으로는 ‘화이트’를 쓰고 제품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
  • 유한 킴벌리의 회사 개요 및 중국 진출 배경유한킴벌리는 국내의 제약회사 ‘유한양행’과 미국의 제지회사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탄생한 기업으로서 유아용품, 여성용품, 가정용품, 산업병원용품 등을 주로 생산한다. 일찍이 마케팅 전략으로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을 넘어 기업의 이미지와 사회적 공헌에 관심을 기울인 기업으로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중국진출배경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하기스” 에

  • [국제기업환경론]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 중국시장 진출 -제출일: 2007년 6월 목 차Ⅰ. 유한킴벌리 소개 2Ⅱ. 유한킴벌리 하기스의 중국 진출 71. 세계가 중국을 주목하는 이유 72. 중국시장 진출동기 93. PEST 분석 94. 기저귀 시장환경 분석 375. SWOT 분석 386. STP 전략

  • [국제마케팅] 하기스의 중국 시장 성공기
  • 하기스의 중국 시장 성공기01서론사례선정 이유유한킴벌리 기업소개하기스 국내시장 상황 및 중국시장 진출동기02본론03결론1. 중국시장 중국시장환경분석경쟁사분석2. STP분석3. SWOT분석4. 4P전략분석1. 결과 및 현황2. 성공요인3. 직면 문제 및 개선할 점4. 향후 전망Contents. 서론Ⅰ사례 선정 이유선도자 법칙을 깨다!1961년 출시된 P&G의 팸퍼스(Pampers)강력한 경쟁자 없이1위 자리를 고수하기스(Huggies)를 출시하면서 팸퍼스는 매

  • [글로벌경영]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요인
  • “기저귀에도 명품이 있다.”CASE: 유한 킴벌리 하기스▷ 목 차 ◁글로벌경영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요인.hwp 구 분내 용page서 론1 유한킴벌리 소개 및 연혁22하기스 소개33하기스 선정동기4본 론1하기스의 중국진출52중국 기저귀 시장의 상황53하기스 STP 전략64하기스의 SWOT 분석65하기스의 4P 전략76하기스의 중국시장 진출에서의 어려웠던 점97하기스의 난관 극복98하기스의 중국시장 성공11결 론1하기스의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