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 창업성공사례] 음식배달업체 푸드플라이 A+ 발표자료 2012년 11월 최신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2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2년 11월에 작성한 최신 발표 자료입니다.
강남 지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창업에 성공하여
영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음식 전문 배달 업체 `푸드플라이`에 대한 자료입니다.
업체에 직접 질의응답을 기반으로 기업분석을 했기 때문에 신뢰도 측면에서도 우수하며
해당 업체에 대한 자료는 어디에도 없기 때문에 유일하여 과제제출이나 발표에도 적합할거라고 생각됩니다.
- 목차
-
1. 기업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4. 3P 분석
5. 시사점
- 본문내용
-
·회 사 명: 푸드플라이
·대 표 자: 임은선
·사업지역: 강남/서초
·직 원 수: 50 여 명
·웹사이트: www.foodfly.com
·230여 개 가맹점 보유 (국내 최다)
푸드플라이는 음식점의 온라인화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구축과 함께 기존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던 레스토랑의 오프라인 배달 대행 서비스를 결합 제공하는 ‘Online Food Delivery Service’ 업체
푸드플라이를 통해 가맹점은 Local Business로서 음식점업이 가지는 물리적
한계를 극복하고 실질적 추가매출을 달성하게 되며, 소비자는 틀에 박힌 배달음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선택의 폭과 편안하고 깔끔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 받음
<중 략>
■ 푸드플라이는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로 내부고객인 종업원들의 복지 및 기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을 통해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시킴
· 100% 면접을 통한 직원 채용
· 배달직원에게 푸드플라이 시스템,
고객응대 등 서비스 관련 교육 진행
· 4대 보험 및 연봉제 실시
배달직원에게는 성과급체계 운영
· 핵심 전문인력인 배달직원을 계약직이
아닌 정규직으로 채용
· 배달직원의 편의를 위한 휴식공간
및 근무대기공간 제공
<중 략>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니즈를 동시에 해결시킨 참신한 비즈니스 모델 - 푸드플라이
국내 최대 가맹점 계약 / 획기적인 온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음. 매력적인 수익형 콘셉트 가치 大
전체 54조 원의 음식업종 시장에서 0.2%만이 전자상거래 수행 비중 차지. 시장 활성화는 진행되고 있으나 여전히 갈 길은 먼 상태이기 때문에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판매 채널을 확보하여 시장의 활로를 열어야 함. 또한, 시장 진입 장벽이 낮은 만큼 차별화되고 확고한 핵심 역량 발전 추진이 필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