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네이버 카페IN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카페 마케팅 진행 배경
2. 시장 상황
3. 마케팅 목표
4. 마케팅 타겟
5. 기본 전략
6. 세부전략
7. 커뮤니케이션 전략
8. 프로모션 전략
- 본문내용
-
1. 카페 마케팅 진행 배경
카페(커뮤니티)는 검색과 더불어 포털 서비스에 있어서는 가장 volume이 큰 서비스임 하지만 네이버는 커뮤니티에 있어 후발주자
(그래프, 표)
1. 카페 마케팅 진행 배경
네이버가 검색서비스를 발판으로 한 검색포탈 NO.1 위치에서 인터넷 포털 NO.1 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서비스의 성장이 절대적으로 필요함
올해 네이버 서비스 volume을 통한 매출(광고, EC,중계서비스)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volume증가가 절실함
검색의 압도적 1위 수성을 위해서도 올해 커뮤니티가 네이버 서비스의 한 축으로 자리잡는 것이 필요함
기존 네이버 회원들의 서비스 lock-in 기능으로서도 커뮤니티의 역할이 중요함
이에 올해 네이버 부문 마케팅의 방향은 ;
커뮤니티 서비스의 절대적 성장과 검색 1위 수성을 목표로
올해 상반기에는 커뮤니티 마케팅에 집중하고자 하며,
커뮤니티 중에서도 누구나 알고 있고 인식적/voluume적으로
현재 가장 powerful한 카페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