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네이버 카페IN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카페 마케팅 진행 배경
2. 시장 상황
3. 마케팅 목표
4. 마케팅 타겟
5. 기본 전략
6. 세부전략
7. 커뮤니케이션 전략
8. 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1. 카페 마케팅 진행 배경
카페(커뮤니티)는 검색과 더불어 포털 서비스에 있어서는 가장 volume이 큰 서비스임 하지만 네이버는 커뮤니티에 있어 후발주자

(그래프, 표)

1. 카페 마케팅 진행 배경

네이버가 검색서비스를 발판으로 한 검색포탈 NO.1 위치에서 인터넷 포털 NO.1 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서비스의 성장이 절대적으로 필요함

올해 네이버 서비스 volume을 통한 매출(광고, EC,중계서비스)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volume증가가 절실함

검색의 압도적 1위 수성을 위해서도 올해 커뮤니티가 네이버 서비스의 한 축으로 자리잡는 것이 필요함

기존 네이버 회원들의 서비스 lock-in 기능으로서도 커뮤니티의 역할이 중요함

이에 올해 네이버 부문 마케팅의 방향은 ;

커뮤니티 서비스의 절대적 성장과 검색 1위 수성을 목표로
올해 상반기에는 커뮤니티 마케팅에 집중하고자 하며,
커뮤니티 중에서도 누구나 알고 있고 인식적/voluume적으로
현재 가장 powerful한 카페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인터넷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M&A(인수합병)를 추진하게 됐다 며 한게임의 경우 네이버의 4분의1, 원큐는 13분의1 정도 의 비율로 합병키로 합의한 상태라고 말했다.합병 이후 네이버는 이해진-김범수 공동대표 체제로 운영될 계획이다.온라인게임 서비스 업체인 한게임커뮤니케이션은 현재 300만 명의 회원 과 하루 1천만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알렉사 닷컴의 순위에서 국내 사이트로는 21위에 랭크돼 있다.또 원큐는 인터넷 마케팅 솔루션 전

  • 웹진 런칭 기획안
  • 마케팅 및 홍보 전략 (1) 홈페이지 등록인터넷 포털사이트 1위인 네이버에서는 무료로, 다른 포털에서는 약 198,000원 정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등록을 하여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여 들어 올 수 있는 루트를 확보한다. 가장 기본적인 광고 효과이며 첫 번째로 네이버에 등록 후 점차 다른 포털으로 등록 범위를 늘린다. 왜 네이버인가? –우리나라 포털 중 네이버의 검색 점유율은 무려 78.25%이다. 가장 많은 페이지뷰와 체류시간 기록이 있고, 순방문자도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M&A(인수합병)를 추진하게 됐다 며 한게임의 경우 네이버의 4분의1, 원큐는 13분의1 정도 의 비율로 합병키로 합의한 상태라고 말했다.합병 이후 네이버는 이해진-김범수 공동대표 체제로 운영될 계획이다.온라인게임 서비스 업체인 한게임커뮤니케이션은 현재 300만 명의 회원 과 하루 1천만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알렉사 닷컴의 순위에서 국내 사이트로는 21위에 랭크돼 있다.또 원큐는 인터넷 마케팅 솔루션 전

  • [사업계획서] 데이트코스알선 및 1대1 맞춤서비스
  • 인터넷 결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안이다. 본 회사를 믿고 결제 할 수 있는 신뢰감을 주어야만 본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요금을 지불 할 것이다. 결제 대행 업체를 알아본 결과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대행 서비스 업체로 KCP 한국사이버결제, 효성 올더게이트, TG CORP 3개 업체로 조사 됐다. (1) KCP한국사이버결제신용카드 3.5% 가입시 = 가입비 20만원+연회비10만원한국 사이버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수수료에 따라서 가입비가 다르다. 타

  • [광고기획론] 삼육두유 광고 기획서
  • 마케팅에 주력단, 광고는 이벤트 활성화를 위한 메시지 전달에 주력함UCC공모전50%30%이벤트광고다이어트20%전체 광고비를 이벤트 전에 집중한다시기이벤트 세부사항 블랙라인포장 응모권 제공 홈페이지 유도UCC경품제공나만의 다이어트 비법 UCC,외모 가꾸기 비법 UCC다이어트 관련 상품 제공, 화장용품 제공공모전블랙라인 광고공모전  스토리보드, UCC상금,상품 제공이벤트 참가자에게 추후 블랙미인 프로그램 참여 우선권 제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